본문 바로가기
시놉시스

슬픈 운명, 언더월드 시리즈의 프리퀄 '언더월드-라이칸의 반란' (Underworld : Rise Of The Lycans)

by 조이유니온 아카데미 2021. 2. 19.
반응형

슬픈 운명, 언더월드 시리즈의 프리퀄 '언더월드-라이칸의 반란'

(Underworld : Rise Of The Lycans)

언더월드 라이칸의 반란 포스터
언더월드 라이칸의 반란 포스터

1. 영화 정보

  • 제목/원제 : 언더월드-라이칸의 반란 / Underworld : Rise of the Lycans
  • 장르 : 판타지, 액션, 스릴러, SF
  • 국가 : 미국, 뉴질랜드
  • 러닝타임 : 92분
  • 개봉 : 2009년 9월 개봉
  • 감독 : 패트릭 타투포우로스
  • 출연 : 마이클 쉰, 빌 나이, 로나 미트라 등
  • 감상 포인트 : 연출 18%, 연기 18%, 스토리 18%, 영상미 36%, OST 9%
  • 관객 관람 포인트 :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영상미가 뛰어난 영화

2. '언더월드-라이칸의 반란' 마케팅 시놉시스 예시 (짧은 줄거리 레퍼런스)

이 전편 이야기는 귀족 뱀파이어와 한때 노년기였던 리칸들 사이의 수세기 동안의 피의 기원을 추적한다. 어둠 속에서 루시안이라는 젊은 리칸이 늑대인간들을 규합해서 그들을 노역으로 만든 잔인한 뱀파이어 왕 빅터에 대항하여 일어서서 강력한 지도자로 등장한다. 루시안은 뱀파이어 군대와의 전투와 리칸 자유를 위한 투쟁에서 비밀 애인 소냐와 합류한다.


뱀파이어의 세련된 인종과 언더월드(2003년)의 리칸스 가문의 최고 가족 사이의 격렬한 적대감 이전, 최초의 지능형 형태 변형 리 칸트 로프, 루시안, 그리고 그의 루핀 동료들은 피를 빨아먹는 부족과 계획된 뱀파이어 엘더 빅토르의 노역이었다. 그러나 루시안과 빅터의 사랑하는 딸이자 가공할 전사인 소냐가 금지된 사랑의 양면적인 열매를 맛보듯이, 이 위험한 비밀 사건은 열렬한 연인들의 몰락과 억압된 리칸 미니 온의 격렬한 반란을 위한 길을 열어줄 것이다. 곧 봉기가 임박한 배경에서 소냐와 루시안은 영원한 불화의 한가운데에 갇혀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이게 피에 젖은 종간 전쟁의 시작인가?


늑대인간의 아들이 감방에서 태어났을 때, 뱀파이어 일족의 사악한 지도자 빅터는 목숨을 구하고 그를 루시안이라고 명명한다. 그런 다음 그는 다른 인간을 새로운 품종인 리칸으로 바꾸도록 강요하고, 자신의 능력을 통제하기 위해 끈을 매는 노역으로 키운다. 수년에 걸쳐 루시안은 다른 리칸들에 비해 훌륭한 리더십을 가진 용감한 전사가 되었다. 그는 인간 형태를 다시 취할 수 없는 악랄하고 전염성이 강한 늑대인간 품종으로부터 대낮에 귀족 뱀파이어를 보호한다. 그러나 빅터의 딸 소냐와 루시안은 연인이며 때로는 비밀리에 만난다. 루시안은 늑대인간과의 전투에서 소냐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늑대인간을 풀어주고 변형시킨다. 그러나 빅터는 30번이나 잔인하게 채찍질을 당하고 지하 감옥에 가둬두었다. 소냐는 루시안을 구출하고 다른 죄수들과 함께 숲으로 탈출한다. 빅터는 소냐가 임신한 것을 발견하고 루시안이 그녀를 구하기 위해 성으로 돌아가도록 강요하기 위해 방에 그녀를 가두어 두 혈통 사이의 불화가 시작될 때 루시안이 그녀를 사랑하고 있음을 발견한다.

3. '언더월드-라이칸의 반란' 엔딩 시놉시스, 트리트먼트 예시 (줄거리 레퍼런스) - 스포일러 주의!

이 영화는 뱀파이어 셀렌의 음성 오버 독백으로 시작하여 피칸과 뱀파이어의 이야기를 전한다. 그들 사이의 전쟁이 시작된 지 20년이 지났다(첫 번째 언더월드 영화 몇 년 전에 설정). 빅터(빌 니기)는 위협을 물리치기 위해 뱀파이어 군대를 증강시키고 리칸을 근절하는 과정을 시작했다. 누군가 리칸에 감염되면 늑대인간으로 변하지만, 다시는 변하지 않고 인간보다는 악랄한 동물처럼 행동하는 것처럼 보이다. 하지만 어느 날 감옥에서 빅터는 인간 아이의 울음소리를 듣고 조사를 한다. 그가 발견한 것은 나중에 루시안이라는 이름의 리칸에서 태어난 인간의 아이다. 빅터는 아이를 죽이는 것을 고려하지만, 그것을 할 용기가 없었다.

루시안은 자라서 다른 사람들보다 더 강하고 집중력이 있는 것처럼 보이다. 빅터가 뱀파이어와 싸우게 함으로써 그를 시험할 때 이것은 분명한다. 빅터는 루시안들을 더 친절하게 만들기로 결심한다(인간 형태를 가진 새로운 리칸들). 빅터는 루시안을 굶주리고 인간 노역을 먹이로 삼아 그를 더 닮게 만든다. 살아남은 사람들은 새로운 리칸이 되었고, 뱀파이어를 섬기는 새로운 노역 종족이 되었다. 뱀파이어는 리칸을 통제한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오래 걸리지 않을 수도 있다.

참고 : 이 영화에는 늑대 형태와 야생으로 영구적으로 존재하는 늑대와 보름달이 뜨고 뱀파이어에게 봉사할 때 변형될 수 있는 늑대의 두 가지 유형이 있다. 나는 전자를 늑대라고 부르고, 후자를 리칸이라고 부른다.

현재로 넘어가자 기병이 밤에 숲 속을 달리고 있는데, 뭔가에 쫓기고 있다. 빅터는 성에서 고문인 콜로만(데이비드 애쉬튼)과 오르소바(엘리자베스 호손)와 정치와 재정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늑대들은 인간 노역을 공격하고, 빅터는 내가 신경 쓰지 않는 변종으로 대답하지만, 인간 노역은 그들의 주요 음식과 수입원이다(인간 귀족들은 빅터에게 늑대 보호를 위해 돈을 지불한다). 그래서 그들은 행동을 취하고 그 생물들을 사냥해야 한다.

숲 속의 기수들과 함께 돌아온 늑대들은 어두운 협곡을 통해 기수를 쫓고 있지만, 그는 그들을 물리 칠 수 있지만 점점 더 많은 수의 늑대가 있다. 상황은 암울해 보이지만 기수가 성에 접근하면 다른 뱀파이어가 준비된다. 그들은 거대한 석궁을 팔로 감싸고 리칸을 잘라낸다. 늑대 중 한 명이 기수에게 달려가지만 루시안(아직도 뱀파이어를 섬기고 있는)의 석궁 볼트에 의해 공중에서 살해당한다.

기수는 헬멧을 벗고, 알고 보니 루시안에게 목숨을 구해준 것에 대해 감사하지 않는 소냐(로나 미트라)로 밝혀져 그를 두드린다. 반면에 빅터는 그것이 있어야 할 곳에 신용을 준다고 믿는다. 빅터는 루시안의 마음이 그의 동족을 죽이는지 묻다. 루시안은 단지 자기 동족이 아니라 동물이라고 대답한다. 루시안은 소냐를 쳐다보고 빅터는 루시안에게 하인임을 상기시켜주고, 그 땅에 시선을 고정시켜야 한다.

소냐와 빅터는 그녀가 성에 머물면서 늑대를 죽음의 딜러에게 맡기고 싶어 하기 때문에 논쟁하지만 소냐는 훌륭한 투영이며 매우 고집스럽다. 소냐는 빅터스의 딸이며, 시의회 의원이며, 빅터는 그녀가 해를 입히고 싶지 않고 소냐가 장로가 되는 것을 손질하고 있지만, 그녀는 린 게이드가 되어 빅터에게 불복종하고 의회 회의를 놓치면서 의회에서 자신의 지위를 위태롭게 하고 있다.

밖에서 루시안은 성문을 통해 소냐를 쫓아가 살해한 죽은 늑대의 시체를 태우고 있다. 시체가 타면서 다시 인간의 형태로 변한다. 다른 리칸들은 채찍질당하고, 매를 맞고, 뱀파이어를 위해 일해야 해. 한 뱀파이어 경비원은 채찍에 약간 열광하고 루시안은 그에게 멈추라고 말한다. 뱀파이어는 이것을 나쁘게 받아들이고, 루시안을 개라고 부르며, 화가 난 루시안은 빅터가 가장 좋아하는 하인이며, 작업장에서 약간의 힘을 가지고 있다. 다른 리칸들은 그를 존경하는 것 같다.

의회 회의실에서 빅터는 다른 콜로 만과 오르소바와 늑대들과 어떻게 상황을 처리할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빅터는 그것을 그렇게 큰 일로 생각하지 않지만 콜로만은 늑대가 주요 식량 원천을 파괴하고 있는 인간을 죽이고 있다고 지적한다. 그들이 너무 많은 인간을 죽이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이 지역의 뱀파이어가 작물을 잃어 가고 있다는 사실은 뱀파이어에게 돈을 주고 (식사를 위해) 금을 보호하는 인간 귀족들에게 약하게 보이게 한다. 콜로만은 리칸들이 낮에 밖에서 순찰을 하도록 제안한다(뱀파이어들이 그렇게 할 수 없기 때문에). 빅터는 이 제안에 매우 반대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더 많은 자유를 주고 통제력을 잃을 위험을 증가시키기 때문이다. 콜로만은 루시안을 믿을 수 있는 리칸이 이끄는 더 나은 숙박 시설, 배급 및 지위를 가진 특권층의 리칸을 만들 것을 제안한다. 이렇게 하면 다른 사람들을 통제하는 리칸 중 하나를 갖게 될 것이고 낮에는 늑대를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빅터는 여전히 그 생각에 반대하지만, 소냐가 그를 지지하지 않는다면, 그는 조언에 따라 그 제안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 인간 귀족들은 다음날 도착할 것이고 빅터는 곧 결정을 내려야 할 것이다.

밖에서는 근무조가 끝나고, 리칸들은 다시 우리로 몰려든다. 루시안은 몰래 빠져나와 하수구로 들어간다. 그는 성에서 이 통로를 타고 폐허가된 보초 소로 올라가 소냐를 만난다. 그들은 연인이었고, 소냐는 루시안에게 공공장소에서 잔인하게 행동해서 의심을 피했다. 그들은 열정적으로 키스를 해. 루시안은 소냐가 떠나면 같이 갈 수 있는지 물었다. 소냐는 빅터와 그의 군대에 의해 쫓기고 있기 때문에 그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루시안은 목의 깃털을 제거하기 위해 만들어진 조잡한 열쇠를 드러낸다. 모든 비굴한 리칸은 스파이크가 내부를 가리키는 칼라를 가지고 있어 변형을 막기 위해 스파이크에 자신을 찔러 죽이다. 루시안이 칼라에서 벗어날 수 있다면, 뱀파이어들과 싸우고 도망칠 수 있을 것이다. 소냐는 루시안이 목숨을 걸기를 원하지 않지만, 리칸과 뱀파이어 모두 불멸의 다른 길을 택한 형제인 코르비누스 혈통의 자손이기 때문에 그의 부류는 노역이 아니라 평등해야 한다고 믿는다.

소냐와 루시안의 일부가 보이면 빅터 중위 중 한 명인 타니스가 소냐를 감시하기 위해 파견된 것을 목격한다. 그는 소냐와 루시안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만 빅터에게 말하지 않는다.

인간 귀족들이 도착하고 소냐는 그들을 호위하러 나간다. 루시안은 걱정이 되어 그녀가 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Tanis는 빅터로부터 소냐에게 벽을 떠나지 말라고 명령받았지만 그녀는 그를 무시한다. 소냐가 떠날 때, 타니스는 루시안을 보고 미묘하게 루시안에게 그들의 비밀을 알고 있음을 알려준다.

소냐와 더 많은 뱀파이어 경비원이 도착하여 인간의 귀족과 노역을 호송하고 멀리서 울부짖는 소리를 듣다. 루시안은 울부짖는 소리를 듣고 소냐와 그녀의 부하들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늑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루시안은 다른 사람들에게 경고하려고 하지만 아무도 그의 말을 듣지 않기 때문에 소냐를 구하기 위해 달려가 명령을 무시하고 도중에 경비원 몇 명을 쓰러 뜨린다.

소냐로 돌아가면 곳곳에서 늑대가 쏟아져 나온다. 뱀파이어가 그들을 막고 있지만, 너무 많아. 인간 노역 중 한 명은 늑대와 싸우는 것처럼 보이며 실제로 첫 번째 영화에서 나온 라제(케빈 그 레비오)에서 살아남지만 인간으로 살아남는다. 소냐는 부상을 입었지만 루시안은 제시간에 도착하여 그녀를 변호한다. 루시안은 열쇠를 이용해 옷깃을 열고 변형시킨다. 루시안은 늑대를 몰아내는 귀가 먹먹할 정도로 큰 소리로 변한다. 레이즈는 이 말에 감동한 것 같다. 빅터와 그의 부하들이 도착하고 루시안은 다시 인간으로 변해. 노이 리칸의 변신은 금지되었고 루시안은 소냐스의 생명을 구했지만 구타당하고 체포되었다. 소냐는 빅터에게 간청하려고 하지만 아무 소용이 없다.

성으로 돌아가면 빅터는 배신감을 느낀다. 루시안은 화가 난 경비원에게 심하게 채찍질을 당한다. 채찍은 커다란 갈고리로 팁을 주고 루시안들을 다시 눈물로 흘린다. 소냐는 루시안들이 고통의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듣고 망연자실해한다.

그의 처벌 후에, 루시안은 인간 노역과 함께 감옥 옆에 있는 그의 우리로 다시 끌려간다. 라즈는 루시안 옆에 있는 우리에 있고, 마실 물을 준다.

빅터는 빅터에게 루시안을 석방하라고 간청한 소냐를 의심하지만, 소냐가 목숨을 구해준 것에 대해 감사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루시안과 라즈가 이야기하고 라즈는 숲에서 일어난 일을 보았다고 지적한다. 늑대들이 루시안이 변모했을 때 복종하는 것처럼 보였다. 루시안은 탈출과 자유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하고 인간 노역은 두렵지만 흥미를 느낀다. 바로 그때 소냐가 나타나서 루시안에게 떠나야 한다고 말한다. 두 사람이 믿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타니스를 제외하고는 그의 비밀이 알고 있지만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가 무언가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루시안은 소냐에게 타니스와 이야기하고 그가 원하는 것을 알아내라고 말한다.

빅터는 늑대로부터 보호를 위해 경의를 표할 것으로 기대되는 귀족들을 만난다. 올해는 공물이 낮고, 빅터는 늑대의 공격이 증가했기 때문에 더 많은 것을 기대해. 귀족 중 한 명은 지쳐서 빅터와 그의 군대가 땅을 잃고 늑대를 간신히 문에서 지킬 수 있다고 선언한다. 빅터는 귀족을 죽이고 두려움을 통해 통제권을 유지한다.

지하 감옥에서 뱀파이어는 리칸들이 그들에게 주어진 음식을 놓고 서로 싸우는 것을 보는 것을 즐긴다. 루시안은 더 이상 이 일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반란을 위해 리칸들을 모으는 거야.

소냐스 방에서 그녀는 빅터가 그녀에게 메달을 주는 플래시백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처음 두 영화에 나오는 것과 같다. 소냐는 타니스에게 가서 단검을 목에 대고 빅터에게 왜 진실을 밝히지 않았는지 묻다. 타니스는 빅터가 나쁜 소식을 듣는 데 좋지 않으며 아직이 정보를 자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할 때가 아니라고 설명한다. 타니스는 협의회를 원하고, 12석만 있고 뱀파이어는 죽지 않다. 즉, 누군가가 자신의 지위를 포기하지 않는 한 협의회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소냐는 타니스에게 도움을 청하기 위해 협의회에 자리를 내주기로 동의한다.

소냐는 루시안으로 가서 빅터가 다음날 저녁 그를 처형할 계획이라고 말하면서 살아남기 위해 새벽에 떠나야 한다고 말한다. 그들은 3일 후에 숲에서 만나기로 동의해. 타니스가 지나가자 루시안에게 칼라 열쇠를 던진다.

인간 노역은 뱀파이어의 노역과 경비원으로 작용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변형된 리카에 물려서 리칸으로 대체될 수 있다. 루시안은 새로 변형된 리칸(레이즈 포함)과 이야기를 나누고, 그들을 설득해서 탈출/복귀에 동참하게 한다.

경비원(루시안 채찍질)이 노역을 확인하기 위해 들어오자 루시안은 칼라를 벗고 변형시켜 그를 갈기갈기 찢어 버리게 한다. 노역자들은 해방되어 경비병들을 물리치고 그것을 위해 휴식을 취한다. 경비원들은 이것을 꽤 빨리 알아차리고 리칸에 석궁을 켰다. 리칸의 대부분은 멀리 가기 전에 살해되고, 다른 많은 사람들은 화살의 집중에 의해 분리된다. 루시안은 자유로워진 소수의 노역자들과 함께 도망쳐야 하지만, 다른 노역자들을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맹세한다. 루시안은 계속해서 바깥쪽으로 달려가서 두 마리의 뱀파이어와 마주하고 창밖으로 던져 버리고 밖으로 나간다. 성 꼭대기에서 떨어지면 경비원들은 먼지(낮은)로 눈을 돌리고 루시안은 안전하게 땅에 착륙한다. 다른 리칸들 중 일부는 루시안을 따라가서 도망친다.

빅터는 칼라가 풀려났다는 것을 알아차리기 위해 다소 화가 난다. 그는 타니스에게 루시안이 만든 열쇠를 주었고, 타니스가 자신을 배신했다고 믿었지만, 그는 무기고의 열쇠를 잠그고 빅터에게 자신의 무죄를 증명하도록 확인하라고 요청했다.

바깥에서 루시안과 다른 4 명의 리카는 주변 숲으로 갔지만 도망가는 대신 루시안은 형제들을 구하기 위해 성으로 돌아갈 계획이다. 그들은 무기가 없고 숫자가 적기 때문에 루시안은 라즈에게 그들이 필요로 하는 물자와 병사들을 얻기 위해 귀족의 재산으로 그를 인도하도록 요청한다.

성 무기고에서 타니스는 그가 치워둔 열쇠를 발견한다. 빅터는 루시안이 다시 한번 만들어졌을 것이고 타니스는 그가 곤경에서 벗어났다고 믿는다.

루시안과 다른 리칸들에게로 돌아 가루 시안은 귀족의 인간 노역 (빅토르에 의해 살해된 노역)을 해방시켰다. 루시안은 그들에게 자원해서 그들을 돕고 그들이 원한다면 리칸이 되어 불멸을 부여하도록 요청한다. 해방된 노역자들은 동의하고 무기를 만들고 무장한 전투를 준비한다. 루시안은 라즈를 다른 영지로 보내 더 많은 군인들을 모집한다.

빅터는 성으로 돌아와 루치안이 몰래 빠져나와 소냐를 만나곤 했던 것과 같은 느슨한 금속 대지를 걸어간다. 그는 소냐와 루시안의 비밀 만남의 장소로 가는 통로를 따라간다.

루시안으로 돌아온 그는 숲으로 가서 늑대를 만나거나 모집한다. 늑대들은 루시안을 공격하지 않고 그의 말을 듣는 것 같다.

빅터는 소냐의 방으로 가서 루시안들의 탈출에 대해 그녀에게 질문한다. 빅터는 그녀를 믿지 않고 그녀의 기억을 보기 위해 피를 마신다. 빅터는 딸이 자신을 배신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기겁한다. 소냐는 방에 수감되어 있고 빅터는 밖으로 달려간다.

리칸 캠프에서 소냐는 루시안을 만나기로 되어 있지만, 그녀의 부재는 그를 걱정한다. 루시안은 그녀를 기다리겠다고 고집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기다리고 싶지 않다. 더 오래 기다릴수록 발견될 가능성이 더 높다.

성에서 의회는 루시안이 노역을 모으고 더 많은 리간을 만들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의회는 빅터에게 루시안을 어떻게 하도록 압력을 가한다. 빅터는 루시안이 소냐로 돌아올 거라는 것을 알고 피할 수 없는 공격을 준비한다. 빅터는 소냐스 친구 중 한 명을 보내 루시안에게 소냐가 곧 처형될 것이라고 말한다. 루시안은 그것이 함정이라는 것을 알고 라즈에게 군대(리칸과 늑대)의 지휘권을 주면서 혼자 성으로 돌아간다.

밤중에 루시안은 성으로 몰래 들어가서 경비원을 하나씩 파견한다. 그가 소냐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함께 도망치려고 해. 루시안과 소냐는 하수구를 뛰어다니지만 강한 저항에 부딪힌다. 위에 빅터와 그의 부하들은 하수구에 기름을 붓고 터널에 불을 질렀다. 루시안과 소냐는 천장의 작은 구멍을 뛰어내려 뱀파이어들과 싸운다. 루시안은 수적으로 우세하고 발로 차지만 소냐는 그들과 싸우는 데 능숙하다(부분적으로는 그들이 그녀를 살아있게 하기 때문이다). 빅터가 들어와 소냐와 싸우고, 그녀는 아버지를 물리칠 수밖에 없다. 소냐는 빅터에게 루시안을 풀어달라고 간청한다(루시아 아이를 임신했다). 빅터는 소냐스 단검을 잡고 그녀를 때린다. 빅터는 그 아이를 혐오스럽게 여기고, 그도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믿는다. 루시안은 탈출한 것을 후회하지만 소냐는 그에게 그것이 그의 잘못이 아니며 선택은 그녀가 해야 한다고 말한다.

소냐와 루시안은 재판을 위해 끌려나간다. 경비원들은 루시안의 등에 은색 화살 두 개를 쏘아서 그가 변하지 못하게 한다. 소냐는 평의회에 의해 반역죄로 유죄 판결을 받고 빅터조차도 소냐를 유죄로 선언한다. 소냐가 그렇게 하는 것이 눈에 띄게 고통스럽지만. 루시안은 빅터에게 소냐를 풀어달라고 간청하지만 소용이 없다. 소냐와 루시안은 소냐가 기둥에 매달려있는 방으로 끌려가서 루시안이 사슬에 묶여 심하게 채찍질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채찍질은 끝나고 모든 뱀파이어는 떠난다. 곧 새벽이 될 것이고 소냐는 햇빛에 의해 처형될 것이다. 천장이 열리고 루시안은 그녀를 구하기 위해 자유롭게 부서지려고 하지만, 여전히 등에 은색 화살촉 두 개를 묻고 있기 때문에 그럴 수 없다. 소냐는 작별 인사를 하고 햇빛에 튀겨진다. 빅터도 슬퍼한다.

해가 질 무렵, 루시안은 여전히 햇빛 집 행실 바닥에 묶여 있다. 빅터는 딸의 유해를 보기 위해 들어왔지만 보름달을 알아차리지 못한다.

루시안은 빅터에게 화가 났고 달빛은 화살촉을 등에서 강제로 끌어당겨 자신을 변화시키는 데 필요한 힘을 준다. 그러다가 자유로워져 소냐스 메달리온을 잡고 도망치려 한다. 루시안은 화살로 심하게 부상당했지만, 약해지고 인간 형태로 돌아가기 전에 부하들에게 신호를 보내 악의적인 포효를 발산할 수 있다.

빅터는 칼을 들고 루시안을 죽일 준비가 되어 있지만 성을 향해 달려가는 리칸과 늑대의 사재기에 접근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린다. 뱀파이어는 석궁과 불을 쏘지만 너무 많아. 늑대들은 벽을 쉽게 올라가서 뱀파이어를 빠르게 뚫고 들어간다. 레이즈는 루시안을 찾아서 그를 도와준다. 루시안은 레이즈에게 다른 사람들을 풀어달라고 말한다. 라즈는 다른 리칸 죄수들을 풀어주고 칼라의 열쇠를 준다. 리칸들은 변신하고 탈출구로 맞서 싸운다.

빅터는 타니스에게 다른 장로들을 되찾고(관 안에서 동면) 리간을 마주 보게 한다. 빅터는 매우 강력한 전사임을 증명하고 많은 리간을 쓰러뜨린다. 루시안은 빅터를 찾아서 그를 향해 곧장 걸어간다.

하수구에서 타니스는 장로들을 보트에 태우고 안전하게 노를 저어준다.

루시안이 빅터를 따라잡고, 그들은 싸우고, 둘 다 사슬에 매달려 구덩이에 빠진다. 루시안은 햇빛으로 빅터를 약화시킬 수 있다(그는 벽을 통해 구멍을 뚫고 들어가고). 빅터는 루시안을 오래전에 죽였어야 한다고 말하지만, 입으로 칼에 의해 방해받다. 루크 안은 빅터를 죽였다고 생각하며 사슬에 묶인 몸을 물속에 던져 넣는다.

밖에서는 라즈가 끝났다고 주장하지만 루시안은 이제 막 시작했다고 말한다. 이것이 제2차 뱀파이어-리칸 전쟁의 시작이다.

해안선의 배에서 빅터는 타니스에 의해 회복되었고, 다음 장로가 뱀파이어를 지배하는 동안 잠금 / 회복하기 위해 관에 넣어졌다.

이 영화는 크레이븐스(셰인 브롤리)가 셀렌(케이트 베킨세일)에게 한 연설이 빅터가 가족을 죽였다는 것을 드러내고 딸을 연상시켜 그녀를 살려두었다고 폭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