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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놉시스

꿈을 잃는 과정과 꿈을 찾아가는 과정 '세이빙 MR. 뱅크스' (Saving Mr. Banks)

by 조이유니온 아카데미 2021. 3.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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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을 잃는 과정과 꿈을 찾아가는 과정 '세이빙 MR. 뱅크스' (Saving Mr. Banks)

세이빙 뱅크스 포스터
세이빙 뱅크스 포스터

1. 영화 정보

  • 제목/원제 : 세이빙 MR. 뱅크스, Saving Mr. Banks
  • 장르 : 코미디, 드라마
  • 국가 : 미국, 영국, 오스트레일리아
  • 러닝타임 : 125분
  • 개봉 : 2014년 4월 개봉
  • 감독 : 존 리 핸콕
  • 출연 : 엠마 톰슨, 톰 행크스 등
  • 등급 : 12세 관람가
  • 감상 포인트 : 연출 8%, 연기 25%, 스토리 50%, 영상미 8%, OST 8%
  • 관객 관람 포인트 :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스토리가 뛰어난 영화

2. '세이빙 MR. 뱅크스' 마케팅 시놉시스 예시 (짧은 줄거리 레퍼런스)

월터 엘리아스 디즈니의 딸들이 그가 가장 좋아하는 책인 P.L. 의 영화를 만들 것을 간청했을 때. 트래비스의 "Mary Poppins"는 그들에게 약속을 했다. 그는 그것을 지키기 위해 20 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권리를 얻기 위한 그의 탐구에서 월트는 사랑하는 마법의 보모가 할리우드 기계에 의해 매를 맞을 의사가 없는 절충주의적이고 타협하지 않는 작가와 마주친다. 그러나 책이 팔리지 않고 돈이 부족해짐에 따라 트래비스는 마지못해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로 가서 디즈니의 적응 계획을 듣는 데 동의한다. 1961년 2주 동안 월트 디즈니는 모든 정류장을 철수한다. 그는 재능 있는 리처드의 상상력이 풍부한 스토리 보드와 더러운 노래로 무장했다. 셔먼 (제이슨 슈워츠먼)과 로버트. 셔먼, 월트는 트래버스에 대한 전면적인 맹공격을 퍼붓지만, 그 지루한 작가는 꿈쩍도 하지 않는다. 그는 트래버스가 점점 더 움직이지 않게 되고 권리가 그의 손아귀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기 시작하면서 곧 무력하게 지켜보기 시작한다. 월트가 어린 시절에 도달했을 때만 월트가 그녀를 괴롭히는 유령에 대한 진실을 발견하고 메리 포핀스를 자유롭게 만들어 궁극적으로 영화 역사상 가장 사랑받는 영화 중 하나를 만들 수 있게 했다.


월터 엘리아스 디즈니(톰 행크스)는 영화 '메리 포핀스'라는 책을 영화로 사용하고 싶어 하지만 작가 트래비스는 그가 하는 일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디즈니는 20년 동안 계속 그렇게 하라고 부탁했다. 결국, 그녀가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었을 때, 그녀는 그것을 고려하지만 디즈니가 원하는 것을 하지 않는 한 승인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디즈니, 메리 포핀스의 캐릭터를 되살리기 위해 일하는 팀을 방문하여 그들이 한 일을 그녀에게 보여주려고 노력한다. 하지만 그녀는 쉽게 감동하지 않는다. 디즈니조차도 그녀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려고 노력한다.


1961년 월터 엘리어스 디즈니(톰 행크스)는 20년 동안 각 대표를 통해 지금까지 영국 작가 P.L. 로부터 권리를 사려고 노력했지만 실패했다. 영화로 만들기 위해 메리 포핀스 시리즈를 위한 트래버스. 트래비스는 디즈니 브랜드가 자신의 이야기와 일치하지 않는 것으로 보았기 때문에 특히 디즈니에 대한 자료를 보호한다고 느꼈다. 그녀는 디즈니가 메리 포핀스가 미키 마우스와 동의어가 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사카린 애니메이션 난장판으로 만들 것을 두려워한다. 그러나 수년간 자발적으로 글을 쓰지 않고 돈이 바닥나고 있는 트래버스는 적어도 그 권리에 서명하기 전에 대본 승인을 받았기 때문에 디즈니가 다른 누구와도 동의하지 않은 대본을 검토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서 디즈니 대표를 만나기로 동의한다. 이 대표들은 가장 구체적으로 이 프로젝트의 시나리오 작가 돈 다그라디(브래들리 휘트포드)와 송라이터 형제 리처드 셔먼(제이슨 슈워츠먼)과 로버트 셔먼, 후자의 두 사람은 트래버스를 짜증 나게 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메리 포핀스 영화를 뮤지컬로 보지 않기 때문이다. 디즈니와 트래버스는 그들이 거의 모든 면에서 서로 반대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녀가 더 공식적이고 적절한 경의를 표하기 전에 성에 의해 불려지기를 바라는 것에 반하여 이름을 붙여 사람들을 대하는 그의 무심함은 가장 명백한 사례 일뿐이다. 대본 회의에서는 아니지만 디즈니는 대본 협상의 어려움에 대해 직접적으로 또는 간접적으로 바람을 피운다. 대본 협상에서 그는 대부분의 요구가 의도적으로 프로젝트를 비합리적으로 만드는 것이 무리라고 생각한다. 협상이 성공하려면 디즈니와 그의 대표자들은 트래버스의 보호가 메리 포핀스의 캐릭터에게 영감을 준 사람과의 관계, 그리고 가장 구체적으로는 조지 뱅크스에 기인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작가 트래버스는 메리 포핀스라는 어린 시절의 기억과 비슷한 유명한 허구의 인물을 만들었다. 이 책의 전 세계적인 성공 이후에도, 그녀는 자신의 꿈을 영화로 바꾸고 싶지 않아서 그녀의 캐릭터에 대해 지나치게 보호적이었다. 그녀는 어떤 프로듀서도 어린 시절의 필수적인 부분인 소설을 단순한 어린이 코미디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싫어한다. 이 소설을 절대적으로 사랑하고 있는 딸에게 읽혀 영화로 만들려고 했던 유명한 프로듀서 월터 엘리아스 디즈니(톰 행크스)가 왔다. 그의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그는 트레버스를 를 가능한 한 설득한다. 캐릭터의 초기 충돌 후, 궁극적으로 트래버스는 디즈니의 끈기에 굴복하여 영화의 보석을 만든다.

3. '세이빙 MR. 뱅크스' 엔딩 시놉시스, 트리트먼트 예시 (줄거리 레퍼런스) - 스포일러 주의!

이 영화는 1906년 호주에서 시작됐다. 우리는 하늘에서 시작해서 구름 속의 우산의 그림자를 잠시 본다. 기상천외한이 동쪽으로 향하고 어린 소녀 진티(P.L. 의 진짜 이름)가 향하면서 카메라가 점점 낮아진다. 트래버스) 앞마당을 믿게 만드는 것 같다. 트래버스 고프의 살이 사라진 목소리는 "동양의 바람, 뭔가가 끓어오르는 것처럼 안개가 들어오기 시작한다. 내 손가락을 못 짚어주겠지만, 앞으로 일어날 일은 전에도 있었던 일 같다”라고 말했다. 이것은 "메리 포핀스"를 시작하는 것과 같은 제안이다.

1961년, 파멜라, 트래버스(엠마 톰슨)는 런던에 살고 있는데, 아름답고 세련되고 똑똑하지만, 또한 심술궂고, 좌절스럽고, 다소 불친절한 여성이다. 그녀의 홈 오피스는 그녀가 메리 포핀스 시리즈의 저자로서 이미 성공을 거두었다고 밝혔다. 초인종이 울리자 그녀는 그녀의 요원인 디아 미우 드 러셀을 발견한다. 그들은 거실에서 이야기를 나눈다. 그녀는 더 이상 공항으로 태워질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자신의 이야기에 대한 권리를 포기하기로 마음을 바꿨기 때문에 차를 취소했다고 그에게 말한다. 디아무이드 씨는 구두 합의를 하고 고소당할 수 있다고 지적하지만 그가 주장할 돈이 없다고 대답한다. 그는 그녀에게 판매가 고갈되었고 더 이상 로열티가 없으며, 20년 동안 추구된 후 막 임기에 도달했다는 것을 상기시켜 이것을 확인한다. 애니메이션, 대본 승인도 없다. 그녀의 집을 지키기 위해 파멜라는 스튜디오를 듣기 위해 로스앤젤레스로 모험하기로 동의하지만, 해석에 만족하지 않으면 서류에 서명하지 않고 떠날 것을 약속한다.

플래시백에서 우리는 트래버스 고프(콜린 패럴)가 진리라는 별명을 가진 딸 파멜라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본다. 그는 딸인 왕세자비를 찾고 있다고 말하면서 진티는 웃고 그것이 그녀임을 밝힌다. 그들은 분명히 친하다. 그는 그녀를 어깨에 걸치고 공원으로 달려가서 모험이 곧 시작될 것이라고 말한다.

파멜라는 이제 머리 위의 사물함에 거대한 가방을 실어 나르려고 하고 있다. 승무원이 도움이 필요한지 묻지만 파멜라는 완벽하게 능력이 있다고 말하면서 거절한다. 그녀는 근처의 승객들이 탐욕스럽고 공간을 차지한다고 비난한다. 승무원은 가방을 앞에 놓으라고 제안하지만 파멜라는 배정된 좌석에 가까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거절한다. 인근 여성이 대신 가방을 앞에 두겠다고 한다. 파멜라는 그녀에게 감사하는 대신 유아를 알아차리고 비행 중에 아기가 성가신 것이 될 것인지 묻다. 그리고 그녀는 자리에 앉아 "우리가 추락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1906년 우리는 진티의 세 살짜리 여동생 비디와 그녀의 섬세한 어머니 마가렛을 만난다. 진티는 평소처럼 아버지와 놀고 있다. 모두 여행 가방을 들고 집을 돌보던 직원들에게 작별 인사를 한다. 그들은 이제 기차역에 도착하기 위해 시내를 걸어간다. 트래버스는 게임으로 바꿔주지만 아내는 가슴이 아프다. 그들은 마침내 기차를 타고 마지막 정류장인 낡아빠진 도시 알로라로 간다.

1961년 파멜라는 비행기에 올라와 기억 속의 바보와 함께 깨어난다. 그녀가 랙스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비행기에서 나와 그녀의 이름과 "월트 디즈니 선물"이라는 표지판을 들고 있는 운전자를 발견한다. 다른 주요 스튜디오가 아니라 디즈니가 그녀의 이야기를 원한다는 것을 처음 들었을 때였다. 그녀의 운전사 랄프(폴 지아마티)는 그녀의 심술궂은 성격과는 대조적으로 열렬히 인사한다. 그들이 그의 마을 차를 운전할 때, 랠프는 낙관적으로 맑은 날과 바깥에서 재스민 냄새가 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파멜라는 그것이 염소와 땀에 더 가깝다고 생각한다. 그는 그녀를 편안하게 하려고 노력하지만 그녀는 그가 짜증 나는 것을 발견하고 그녀를 분리하기 위해 스크린을 올린다. 그는 당황하지 않았다.

파멜라는 비벌리 힐즈 호텔에 도착해. 포터는 짐을 풀도록 도와주겠다고 제안하지만, 그녀는 그에게 여자 옷을 처리하고 싶다면 세탁소에 고용되어야 한다고 말한다. 그는 팁도 없이 떠나고, 파멜라는 월트 디즈니가 방에 넣은 선물, 그녀를 환영하기 위해 소름 끼친다. 꽃, 샴페인, 과일 바구니, 디즈니 상품. 하지만 그녀의 가장 큰 관심사는 과일 바구니에 있는 배들이기 때문에, 그녀는 그것들을 모두 꺼낸다.

알로라 집에 정착하는 고프 가문(PL의 진짜 성)의 플래시백으로 잘라라. 그것은 불모의 황폐한 판잣집으로, 분명히 마가렛(긴 티의 어머니)에게 가슴 아픈 일이다. 그러나 트래버스는 그것을 궁전이라고 부르며, 그들은 이제 닭을 가지고 있고, 이 작은 집에서 진티는 침실로 갈 것이라고 자랑한다.

파멜라는 이제 발코니로 걸어가 과일 바구니에서 뽑은 배를 호텔 수영장에 던져 넣는다. 그녀는 방으로 돌아가 디즈니의 모든 액세서리를 모아 옷장에 밀어 넣고 침대에 남겨진 거대한 박제 미키 마우스를 창문 밖으로 향하게 한다. 그녀는 "미묘한 기술을 배울 때까지 거기에 머물 수 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월트 디즈니가 영화에 자신의 이야기를 각색하는 사람이라는 것에 대해 분명히 긴장하고 있다.

파멜라는 가방을 풀고 호텔 텔레비전을 켰다. 그곳에서 그녀는 월트 디즈니(톰 행크스)의 주최로 디즈니 쇼의 멋진 세계를 우연히 만난다. 그녀는 재빨리 TV를 껐다.

다음날 아침, 랠프는 호텔에서 파멜라를 태운다. 그는 친절하고, 다시는 얼마나 화창한지 즐겁다. 그녀는 마치 그가 어떻게든 책임이 있는 것처럼 해가 왔다는 사실에 흥분하여 그가 캘리포니아라는 것을 상기시켜 준 것에 대해 그를 조롱한다. 그는 명랑하게 대답한다. "분명히 그렇다!"그녀는 차에 올라타 비에 대해 책임을 지는 것이 더 낫다고 말한다. 그는 그녀에게 그것이 슬프다고 말하고 그녀는 그에게 "비가 생명을 가져다준다"라고 말한다. 그는 그녀에게 "태양도 마찬가지"라고 말하지만 그녀는 그에게 조용히 하라고 말한다.

버뱅크의 디즈니 스튜디오에 도착하면 영화의 시나리오 작가 돈 다그라디(브래들리 휘트포드)와 영화(B.J)의 노래를 쓰고 있는 셔먼 브라더스의 환영을 받는다. 노박과 제이슨 슈워츠만). 돈은 친절하지만 트래버스 부인이라고 부르지 않은 것에 대해 그에게 무관심하다. 그런 다음 그녀는 셔먼 브라더스에게 메리 포핀스가 아니라 메리를 만들었다고 말한 것에 대해 그를 질책한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이 영화가 낙관적이거나 뮤지컬이 되어서는 안 되기 때문에 캐릭터에 대한 권리를 줄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그들은 그녀를 스튜디오 투어로 데려가려고 하지만 그녀는 신경 쓰지 않고 월트만 보고 싶다고 말한다.

파멜라는 지금 월트의 사무실에 있다. 그녀는 비서에게 그녀가 도착했다고 말하라고 요청한다. 돈은 디즈니 씨가 불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월트라고 부를 수 있다고 말한다. 월트가 도착해서 열렬히 인사하지만 파멜라는 그를 월트라고 부르지만 디즈니 씨라고 부르며 불친절하게 남아 있다. 개인 사무실에서 그는 파멜라에게 20년 동안 영화 권리를 주도록 설득했다는 것을 상기시켜준다. 그의 딸들은 그 당시 메리 포핀스 책을 읽고 있었고, 그는 그들에게 그것을 영화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그래서 그는 이 약속에 부응할 권리를 확보하려고 노력했고, 마침내 메리가 말하고 노래하는 것을 보게 될 아이들을 행복하게 해 주었다. 파멜라는 이것을 사용하여 영화가 뮤지컬로 변하는 것에 대한 불찬성을 제기하면서 가정교사가 어지러워서는 안 된다고 설명했다. 그녀는 디즈니가 "은밀한 만화"를 만들었다고 쓴다. 그는 메리 포핀스를 사랑하기 때문에 그녀가 소중히 여기는 이야기를 더럽히지 않을 것이라고 안심시키려고 노력한다. 파멜라는 아직이 합의에 서명하지 않았으며 영화가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라이브 액션이 될 것이라고 규정하고 있음을 상기시켜준다. 그녀는 월트의 녹음된 성명서에서 이것을 분명히 하고 싶다. 그는 그녀에게 그들이 멋진 것을 만들 것이라고 말하면서 침착하다. 그녀는 그것이 가능한지 아직 보지 못했다고 말하면서 대답하고 월트를 어리둥절하게 하고 사무실을 떠난다.

플래시백에서 트리버스는 휘파람을 불고 진티는 무릎에서 귀를 기울인다. 마가렛은 현관으로 와서 진티에게 자라라고 권한다. 현관에 혼자 있는 트래비스는 아내에게 좋은 삶을 약속하고 다시 그를 자랑스럽게 만들 것이다. 그녀는 희망적이야.

현재 파멜라는 스튜디오 건물의 리허설 룸에 있다. 그녀는 돌처럼 생긴 회의를 준비하고 월트의 비서 돌리는 간식과 음료로 방을 가득 채운다. 이것은 음식의 양이 굶주린 나라를 구할 수 있다고 말하는 파멜라를 짜증 나게 하고 방에 있는 꽃이 땅에서 낚아 채지 않고 창문에서 쉽게 즐길 수 있다고 불평한다. 그녀는 창조적인 통제를 요구했기 때문에 모든 입력을 문서화하기 위해 테이프 레코더를 켜고 있다. 그들은 돈이 장면을 읽는 대본을 읽기 시작한다. 파멜라가 끼어들어서 EXT가 뭔지 물어봐? 그런 다음 그녀는 그것을 철자하고 약칭하지 말 것을 요구하며, 또한 17개의 체리 트리 레인이 아니라 17 개의 체리 트리 레인이 되어야 한다고 요구한다. 돌 리가 간식을 더 들고 들어와서 파멜라가 짜증이 난다.

판독이 계속됨에 따라 파멜라는 딕 반 다이크를 캐스팅하는 것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고 대신 로렌스 올리비에나 리처드 버튼이나 알렉 기니스를 사용하도록 제안한다. 셔먼 브라더스는 오프닝을 위해 작곡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지만 파멜라는 그들을 멈추게 하여 "책임 있는"것이 단어가 아니라고 지적한다. 리처드가 흥분해서 그녀에게 그들이 세상을 꾸몄다고 말했을 때, 파멜라는 그들에게 "그걸 꾸미지 마라"라고 말한다. 피아노에서 리처드는 시트 음악의 다음 페이지를 제목의 노래로 숨긴다. 파멜라는 셔먼 브라더스가 제안한 원래 음악 대신 오래된 보드빌 노래인 타 라 붐 드 에이를 영화에 넣을 것을 제안한다.

집에서 파멜라는 어린 시절을 회상하면서 우리를 트리버스의 플래시백으로 불러들였고 진티에게 그녀의 말이 실제로 마녀의 주문에 따라 알버트 삼촌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녀를 일으켜 세우고 비행하는 척하라고 말한다.

리허설 룸의 다음 세션인 파멜라는 스토리 보드 삽화를 보여 주며 모든 것에 결함이 있다. 그녀는 팀에게 은행의 집의 삽화가 그녀가 상상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으며, 뱅크스 부인은 참정권 운동가가 되어서는 안 되며 신시아라고 명명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한다. 뱅크스 씨의 사진을 보면 콧수염을 기르지 말아야 하기 때문에 그가 아니라고 한다. 그녀는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녀의 소원을 무시했기 때문에 책에 얼굴 털을 가지고 있는 유일한 이유였지만 이제는 그녀 영화이기 때문에 그녀는 그녀의 길을 갈 것이다. 돌리는 콧수염이 월트의 구체적인 요청이라고 지적한다. 파멜라는 뱅크스 씨가 면도를 깨끗이 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마침내 로버트가 "그게 중요한가?"라고 말하면서 폭발한다. 파멜라는 그를 쳐다보다가 밖에서 기다리라고 명령한다.

그녀는 호텔로 돌아간다. 사람들이 그녀를 아버지와 함께 번쩍이게 하는 즐거운 소리. 그는 얼굴을 깨끗이 밀고 키스를 할 때 거친 얼굴을 더 좋아하는지, 실크처럼 매끄러운 얼굴을 더 좋아하는지 묻는다. 뱅크스 씨가 그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기 때문에 뱅크스 씨가 그를 상상하는 것처럼 보인다고 주장하고 있었다.

다음 디즈니 스튜디오에 있을 때, 그녀는 "슈퍼 칼리프라 길 리스트 엑스피알리도셔스"가 소개된 후 미쳐 버렸다. 돌리는 월트의 사무실로 가서 그에게 최신 정보를 준다. 파멜라는 뱅크스 부인의 이름을 위니프레드로 바꾸고 딕 반 다이크 부인을 원하지 않으며, 집을 좋아하지 않으며, 뱅크스 씨가 콧수염을 기르고 싶지 않으며, 아이들의 키를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테이프 측정은 롤 테이프가 되어야 하며, 통치자가 되어야 하며, 간식용 녹색 채소와 육수만 원한다. 방) 그리고 그녀는 영화에서 빨간색을 원하지 않는다.

월트는 이제 파멜라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리허설 룸에 있다. 그녀는 그에게 마지막 발언권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고, 다시 한번 영화에 빨간색이 없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그는 이 영화가 런던을 배경으로 빨간색으로 칠해졌다고 지적하지만, 그녀는 그녀가 현재 반 빨간색으로 느껴지기 때문에 이 영화가 추방되기를 원한다고 말한다. 그는 그녀가 그를 시험하고 있는지 묻지만, 그녀가 모든 것에 대해 최종 발언권을 얻겠다고 말했을 때 그녀가 그의 말에 받아들였다고 대답한다. 그녀는 서명되지 않은 그에게 합의를 돌려주겠다고 제안하기 때문에 영화에 빨간색이 없을 것이라는 데 동의한다.

월트는 이제 떠나고 다른 사람들은 월트가 아직 권리를 부여받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다. 파멜라는 그들에게 다른 노래를 불러달라고 부탁한다. 그들은 "완벽한 수녀원"을 부르고 파멜라는 내내 비판을 외친다. 그들이 계속하자, 그녀는 녹음기에 대고 소리친다. "아무도 내 말을 듣지 않는다!"그녀의 문서화된 불만이 그 당시 가치가 있을 것 같았다. 이 노래가 끝나면 파멜라는 이 노래가 지금까지 들어본 노래 중 최악의 노래라고 말한다.

그날 오후 늦게 월트가 창밖을 내다보고 있다. 그는 파멜라가 벤치에 앉아 랠프가 도착한 후 리무진에 들어가는 것을 본다. 호텔로 돌아온 파멜라는 또 다른 기억을 가지고 있다. 어린 소녀로서, 그녀는 아버지가 일하는 알로라의 은행에 들어간다. 왜냐하면 그것은 특별한 아이스크림의 날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트래버스는 술에 취해 고용주에 의해 해고당한다. 모두 진티 앞에서. 상사는 마침내 트래버스의 딸을 만나 그를 다시 고용하기로 동의하지만 딸을 위해 자신을 바로 잡아야 한다고 말한다. 잠시 후, 트래버스와 진티는 강가에 있다. 그녀는 그가 엉덩이 플라스크에서 술을 마시는 동안 아이스크림을 먹고 술에 취한 연설을 한다.

파멜라는 호텔 방에서 에이전트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이야기의 각색과 어린 시절의 플래시백에 대해 불평한다. 하지만 그녀는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전화를 끊은 후, 그녀는 창문에서 거대한 미키 마우스를 꺼내 편안함을 위해 그것을 안아준다.

다음날 아침, 리허설 룸에는 음식에 대한 더 건강한 옵션이 있다 (파멜라의 요청에 따라). 셔먼 브라더스는 "설탕 한 숟가락"을 생각할 때까지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 한다. "

밖에서 월트는 리무진에서 파멜라를 만나 위층으로 안내한다. 형제들은 새로 쓰인 "스푼 슈가를 연주하고, 다운이라는 단어가 더 높게 연주되어야 한다고 결정한다. 메리 포핀스가 뜻밖의 일을 하는 것처럼, 배니스터를 오르는 것과 같다. 그들은 이 신곡을 사랑하고 그것이 상징적일 것이라고 전망한다. 파멜라는 감동받지 않고 월트의 "테마 파크"에서 연주할 것과 비슷한 짜증 나는 곡조라고 부른다. 모두 어지럽고 걱정이 없다. 그녀는 메리 포핀스가 감정과 변덕의 적이라고 지적한다. 그녀는 진실하고 아이들에게 어둠을 덮지 않는다고 월트에게 지적한다. 그녀는 대본이 희미한 불꽃이며 현실에 뿌리를 두고 있지 않다고 불평한다. 무게가 없다고 선언한 후, 그녀는 창문을 열고 페이지를 밖으로 내보낸다. 즉, 대본이 문자 그대로 무게가 없다는 것을 증명한다. 월트는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말하는 우산으로 날아다니는 보모를 보내는 여성을 말해라"라고 대답한다. 파멜라는 "메리 포핀스가 아이들을 구하고 있다고 생각해?"라고 대답한다. 그녀는 한숨을 쉬고 고개를 저었다.

그날 오후 늦게, 파멜라는 같은 벤치에 있다. 그녀는 아버지가 일찍 집에 왔을 때 밖에 매달려 있는 빨래를 가지고 놀았던 것을 다시 생각한다. 그들은 트래비스가 변장한 그들의 엉터리 엘리 이모라고 말하는 암탉을 쫓는다. 경기 도중, 파멜라의 어머니는 트래버스의 주머니에서 튀어나온 위스키 병을 알아차린다. 그날 밤, 긴 티는 밤에 깨어있는 동안 부모님이 논쟁한다. 그녀의 어머니는 엘리가 가족을 돕기 위해 올 것을 제안한다.

다음날 리허설 스튜디오에서 리처드는 월트를 만지는 새에게 먹이를 주는 것을 미리 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둘 다 파멜라가 싫어할까 봐 두려워한다.

또 다른 플래시백에서 우리는 진티와 그녀의 아버지가 마가렛을 짜증 나게 하는 척하는 것을 본다. 트래버스는 진티에게 "꿈을 멈추지 마라. 당신이 되고 싶은 사람이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그와 함께하고 싶다고 말하지만 그는 그녀에게 "하지 마라"라고 말한다. 그는 울기 시작한다.

랄프는 파멜라를 몰아붙이지만, 그녀는 정신이 팔려 있다. 그녀의 기억은 계속된다. 진티는 학교 박람회에서 연설을 해. 그녀의 아버지는 은행을 대신해서 메달을 수여할 거야.

리허설실에서 파멜라는 여전히 정신이 팔려 있다. 그들은 그녀의 관심을 받고 그녀를 위해 피델리티 수탁 은행을 공연해. 이것은 아버지가 공정한 술주정뱅이에게 나타나는 또 다른 환상과 병행한다. 그가 메달을 수여할 때, 그는 그가 일하는 은행을 홍보하려고 노력하지만, 그는 분명히 술에 취해 구부러져 있다. 현재 은행가 요가 계속되면서 플래시백에서 대화로 반복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트래버스가 메달을 수여하 기로 되어있을 때, 그는 연설을 비방한다. 그는 모든 사람들에게 딸이 은행 계좌를 개설하고 군중이 그녀에게 술을 주어야 한다고 말하지만, 그녀에게 도움을 주라고 강조하면서 자신을 바로 잡다. 그는 그녀를 무대에 올려놓았지만 아버지가 그녀의 영웅이었기 때문에 당황스럽고 짓눌렸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는 발을 헛디뎌 무대에서 떨어진다. 군중은 판단적으로 숨을 헐떡인다.

오늘날, 형제들은 월트와 함께 새 노래에 박수를 보낸다. 파멜라는 "왜 그렇게 잔인하게 만들었지? 그는 괴물이 아니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자녀가 있는지 묻고 그들은 "그렇다"라고 말한다. 그녀는 아이들이 쓴 광고를 찢어 내고 연을 고치기를 거부하는 것을 포함하여 뱅크스 씨가 쓴 모든 비열한 것들을 지적한다. 이제 뱅크스 씨의 이미지를 보호하고 있고, 모든 캐릭터가 가족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그 이야기에 문제가 있다는 것이 우리에게 분명해졌다. 그녀는 그들에게 다시 실망시키고 화가 나서 방을 나간다고 말한다.

플래시백에서 트래비스는 가을부터 발이 부러진 채 침대에 누워 있다. 그는 진통제를 의사에게 요구하지만 의사는 그가 단지 높은 것을 원한다는 것을 깨닫다. 그가 떠난 후, 트래버스는 진티에게 어머니가 숨겨둔 약한 병을 가져오라고 요청하지만, 그녀는 어머니의 결정을 알고 거절한다. 그녀는 1등 학교에서 그를 위해 쓴 시를 공유하려고 노력한다. 그는 그것을 읽고 그녀에게 "야테스가 거의 아니지?"라고 말한다. 지니는 망연자실해. 이제 우리는 이것이 파멜라의 삶의 전환점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파멜라는 디즈니 로트를 돌진시켜 건전한 무대 뒤 잔디밭에서 조용한 곳을 발견한다. 그녀는 더 많은 플래시백을 가지고 있다. 진티는 약병을 찾아 잠자는 아버지와 함께 남겨둔다. 파멜라는 데이지를 가지고 놀고 랠프가 그녀를 잡으면 백일몽을 꾸고 있다. 그는 그녀의 차를 가져왔지만 파멜라는 그에게 종이컵에서 차를 마시는 것이 신성 모독이라고 말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분명히 화가 났음에도 불구하고 그가 그녀와 이야기하도록 내버려 두었다. 그녀는 그에게 영국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하고 그가 정말로 가까운 가족이 없다고 지적한다. 그는 딸에게 장애가 있다고 말하면서, 비가 오는 날처럼 정원에 앉아서 안에 갇혀 있지 않을 수 있는 맑은 날들을 감사하게 만들었다. 이제 그에게 따뜻해진 파멜라는 나뭇가지와 함께 풀밭에 지은 공원을 자랑한다. 그녀는 개울을 만들기 위해 차를 따라간다.

플래시백으로 마가렛은 밤에 진티의 침실로 들어가서 그녀가 아버지에게 약을 준 것을 알고 있다고 말한다. 그녀는 진티에게 자신이 아버지를 더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하지만, 언젠가는 이해할 것이다. 마가렛은 진티가 돌아오라고 소리쳤음에도 불구하고 집을 떠난다. 그런 다음 진티는 여동생을 위로하여 별에서 안내자가 나타나 마법을 보여줄 것이기 때문에 두려워해서는 안 되는 집에서 어린 소녀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어야 한다.

진티는 어머니를 찾으러 나가 강물의 얼어붙은 물에서 그녀를 발견한다. 그녀는 엄마에게 집에 가라고 설득한다.

요즘 파멜라는 월트로부터 전화를 받는다. 그는 그녀가 최근에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 알고 싶어 한다. 그녀는 아무런 반응도 없다. 그는 두 사람이 디즈니랜드에 가라고 제안한다. 그녀는 그것을 달러 인쇄기라고 부르며 그 제안에 열광하지 않지만, 그는 그녀에게 전화를 끊고 거절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플래시백으로 엘리 이모는 앵무새 머리 우산과 거대한 카펫 백을 들고 고프 집에 도착한다. 그녀는 분명히 메리 포핀스에게 영감을 준다. 그녀는 긴 티의 여동생에게 대구가 아니기 때문에 입을 다물라고 말한다. 그녀는 소녀들을 일하게 하고 그들에게 매우 엄격하다.

랄프는 파멜라를 디즈니랜드로 데려다주고, 그들은 그 부동산에 주차한다. 월트 디즈니는 그들을 맞이하고, 그를 직접 만난 적이 없는 흥미진진한 랄프를 맞이한다. 파멜라는 감명을 받지 못한다. 두 사람은 젊은 팬들이 월트의 사인을 요청하는 공원을 걷는다. 월트는 공원에 갈 때 관심을 끄는 방법인 미리 서명된 사진을 내밀었다. 월트는 군중들에게 파멜라의 서명을 받도록 격려하고 기꺼이 서명하겠다고 제안했음에도 불구하고 조롱하듯이 그들을 거부한다(아마도 열등감 복합체의 경우를 암시할 것이다).

그들이 디즈니랜드의 메인 스트리트를 걸을 때, 월트는 파멜라에게 그녀가 어디서 왔는지 묻다. 파멜라는 메리 포핀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언젠가 창문을 통해 날아왔다고 말한다. 그는 그녀의 교착 상태에 감명을 받지 않고 그녀가 분명히 거기에 있고 싶지 않기 때문에 한 번 타겠다고 말한다. 두 사람은 지금 아서 왕의 카루젤에 있다. 파멜라는 월트가 강요하려 해도 우리 모두에게 아이가 있다는 점을 지적하며 승마를 망설인다. 그녀는 월트가 "말타, 파멜라"를 완강히 요구한 후에야 굴복한다. 그런 다음 그는 셔먼 브라더스가 뱅크스 씨에게 그녀가 좋아하는 아이디어가 있다고 말한다. 그녀는 그가 그녀를 디즈니랜드로 데려 와서 그녀에게 그것을 말했는지 묻다. 그는 대답한다. 아니, 그는 그녀를 한 번 태울 수 없다고 내기를 했고 지금은 단지 20달러를 벌었다.

플래시백으로 엘리 이모는 피를 토하는 트래비스를 돌본다. 밖에서는 진티가 아버지의 건강이 나빠지자 울부짖는다.

리허설장에는 더 이상 간식이 없어 테이블이 모두 옆으로 밀려왔다. 돈은 파멜라에게 은행을 위해 쓴 새로운 장면을 보여주고 싶어 한다. 결국엔 연을 날리게 하는 거 야그녀의 과거와 평화를 찾은 파멜라는 흥얼거리고 나서 노래를 따라 부르고 나서 춤을 추어야 한다. 돌리는 월트의 사무실로 달려가서, 방해해서 미안하지만, 트래버스 부인 - 그녀는 돈과 춤을 추고 있다!

리허설 룸으로 돌아가면 노래가 끝나고 파멜라는 그녀가 노래를 사랑한다고 인정한다. 그러나 성격상, 그녀는 적절한 영어가 미국을 풀어주고 연을 날려야 한다고 지적한다. 하지만 그녀는 이것을 간과할 용의가 있다.

잠시 동안 진티는 아버지와 함께 침실에 앉아 있다. 그녀는 그가 좋아하지 않는 시를 다시 썼다고 말하지만 그는 대답하지 않는다. 그녀는 엘리 이모가 준 터 펜스를 그에게 보여 주며 그가 원하는 것이 있는지 묻다. 그는 배를 달라고 부탁한다. 기니 티는 배를 가지러 나간다. 오늘날 파멜라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날의 기억인 꿈에서 호텔 방에서 깨어난다.

이제 리무진을 탄 파멜라는 랄프의 낙관적인 인생관과 일치하면서 낙관적이다. 리허설실에서 파멜라는 훨씬 더 즐겁다. 그녀는 졸리 홀리데이 노래를 좋아하지만 펭귄을 어떻게 훈련시킬 계획인지 물었을 때 리처드는 그녀에게 "그들은 활기차다"라고 말했다. 이 영화에 만화가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파멜라는 깜짝 놀랐다. 그녀는 초대받지 않고 월트의 사무실로 달려가 그를 사기꾼, 사기꾼, 몰래 부른다. 파멜라는 셔먼 브라더스의 음악이 그녀를 매혹시켰지만 선을 넘지 않고 활기차고 춤추는 펭귄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에게 말한다. 그녀는 그에게 서명되지 않은 권리 서류를 돌려주고 "좋은 날"이라고 말한다. 월트는 파멜라를 쫓아다니지만 그녀는 단지 그가 그의 약속에 부응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랠프가 도착해서 그녀를 쫓아내려고 한다. 그녀는 월트 디즈니에게 그를 그렇게 많은 곤경에 빠뜨린 것에 대해 미안하지만 그녀에게 (메리 포핀스)를 줄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말한다. 그들은 차를 몰고 간다.

파멜라는 랙스로 운전한다. 랄프는 그녀를 운전하는 것이 즐거웠다고 말하지만, 그녀는 믿지 않는다. 그는 딸에게 월트 디즈니를 위해 트래버스 부인을 운전하고 있다고 말하기 전까지는 그녀가 누군지 몰랐다고 말하면서 침실로 가서 메리 포핀스 책을 가져갈 수 있게 했다. 그는 그것을 읽는 것을 멈출 수 없다고 말한다. 파멜라는 서명을 영광으로 여기겠다고 말한다. 그는 그녀에게 딸 제인에게 새겨 달라고 부탁한다. 그녀는 그에게 알버트 아인슈타인, 반 고흐, 루스벨트, 프리다 칼로라는 이름의 목록이 있는 문구를 주며 딸에게 그것을 주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 특별한 일을 한다고 말한다. 목록의 맨 아래에는 월트 디즈니의 이름이 있는데, 그녀는 그가 집중하기가 어려웠고 어렸을 때 과민한 행동을 했다고 지적한다.

월트 디즈니는 파멜라의 비행 일정과 함께 서류를 내려다보며 그녀가 런던으로 돌아갔다는 사실을 알아차렸다. 그는 왜 그녀의 이름이 헬렌 고프로 등재되어 있는지 궁금해하고 그의 비서는 그것이 그녀의 진짜 이름이고 그녀는 실제로 영국인이 아니라 호주인이라고 지적한다. 그는 그녀가 트래버스라는 이름을 어디서 얻었는지 궁금해한다.

플래시백에서 긴 티는 배를 들고 집에 와서 엘리에가 피 묻은 시트를 들고 있는 것을 발견한다. 그녀는 배 한 봉지를 바닥에 떨어뜨린다. 진티는 어머니와 이모를 지나 아버지의 침실로 들어간다. 그녀는 그가 죽는 것을 지켜본다. 그녀는 배를 떨어뜨린 것에 대해 사과한다.

런던에서 파멜라는 더 이상 감당할 수 없는 집에 다시 정착한다. 그날 밤늦게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나고 월트 디즈니가 거기 있다. 그는 그녀에게 차 한 냄비를 만들어달라고 부탁한다. 그들은 말하고 월트는 그녀가 제국을 가진 할리우드 왕 미다스로 생각하고 메리 포핀스가 단지 또 다른 벽돌이 될 것이라고 잘못 판단한다고 말한다. 그는 그녀에게 이렇게 말한다면 20년 동안 그녀를 쫓아가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는 메리 포핀스가 딸들, 수천 명의 아이들, 심지어 어른들에게도 진짜라고 말한다. 월트는 파멜라에게 그녀를 실망시킨 것에 대해 사과하고 뱅크스 씨가 있었지만 콧수염이 있었다고 지적한다. 신문 배달 경로를 가지고 있고 추운 겨울 동안 젊은 월트와 그의 형제를 고용하여 일하게 한 것은 그의 아버지였다. 아버지의 기준에 부응하지 못하면 매를 맞을 것이다. 그는 아버지를 사랑하지만, 뒤돌아보는 날이 있고 부정적인 시각으로 아버지를 생각하는 데 지쳤다고 말한다. 그는 이야기를 다르게 끝내는 법을 배워야 하고, 모든 것을 그냥 내버려 두고, 과거에 의해 지시되지 않은 삶을 살아야 한다. 그는 이제 메리 포핀스가 구하러 오는 것이 아이들이 아니라 그녀의 아버지 트래버스 고프라는 것을 깨닫는다. 그녀는 그의 이름을 따기 위해 그를 많이 사랑했을 거야. 그는 이제 그녀의 모든 책이 자신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깨닫고 그녀가 그를 용서하도록 격려한다. 그녀는 아버지를 용서할 필요가 없다고 말하지만, 그는 훌륭한 사람이었지만, 그는 "아니, 그녀는 헬렌 고프가 가혹한 형을 선고한 것을 용서해야 한다"라고 말한다. 그는 그녀에게 그녀의 소중한 메리 포핀을 신뢰하라고 말하면서 독백을 시작하고, 청중은 뱅크스가 구원받는 것을 볼 것이고, 그는 시청자들에게 희망을 심어 줄 수 있다.

파멜라는 집으로 데려온 거대한 미키 마우스를 본다. 그녀는 서류에 서명하기로 동의한다.

몇 년 후, 메리 포핀스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세계 초연을 할 거다. 파멜라는 월트가 매우 어려운 사람이 될 것을 두려워하고 인터뷰를 요청하는 기자와 부정적으로 이야기하기 때문에 초대받지 않다.

런던에서 파멜라는 새로운 메리 포핀스 책을 쓰고 있고, 이제 하녀를 가질 수 있는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다. 아래층에서 그녀의 에이전트가 그녀에게 영화 초연에 갈 것인지 물었고 그녀는 관심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그녀가 초대받지 않았으며 메리 포핀스가 그것을 지지하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한다.

파멜라가 다시 비행기를 타고 간다. 이전 승무원이 가방에 도움이 필요한지 물어본 다음 파멜라를 알아보기 전에. 그녀는 자신을 돌봐준다.

월트는 파멜라가 거기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사무실로 돌아와 기다리고 있다. 그녀는 초대장을 받지 못했고 우편물에서 잃어버렸을 거라고 지적한다. 월트는 대체품을 발행하겠다고 약속한다.

그녀의 호텔에서 그녀는 문지기에게 택시를 부르라고 요청하지만 리무진이 차를 세운다. 그녀를 초연에 데려갈 사람은 랠프다.

파멜라는 메리 포핀스의 캐스팅을 포함한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가 유명인과 어울리는 그라우만의 중국 극장에 도착한다. 그녀가 리무진을 떠나기 전에 랠프는 그녀에게 속삭인다. "오늘은 당신의 밤이다. 너 없이는 이 모든 게 불가능해.”그는 그녀를 카펫으로 도와주지만, 그녀는 그녀와 상호 작용하는 거대한 미키 마우스를 제외하고는 눈에 띄지 않게 걷는다.

안에서 파멜라는 그 영화를 본다. 그녀는 청중들 모두가 웃고, 노래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둘러본다. 이 영화의 장면들은 그녀에게 그녀의 역사를 상기시켜 준다. 우리는 이제 플래시백을 통해 익숙해졌다.

영화가 끝날 무렵, 파멜라는 눈물을 얼굴에 흘린다. 월트 디즈니가 그녀 뒤에 앉아 있다. 그는 몸을 앞으로 숙이고 속삭인다. “괜찮아, 트래비스 부인. 뱅크스 씨는 괜찮을 거야.” 그녀는 고개를 끄덕이지만 대답한다. “아니, 아니. 만화를 참을 수 없다는 것만!"

마지막 노래는 "Lets Go Fly a Kite"이다. 파멜라는 따라야 한다. 그녀는 아버지 침대 옆에 있는 긴 티의 마지막 섬광을 가지고 있는데, 그는 그녀에게 "나는 결코 당신을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한다. 진티가 아버지를 안고 풀밭에 앉아 있는 영화 오프닝 장면으로 돌아가라. 메리 포핀스의 프롤로그는 트래버스가 다시 말하고, 같은 풍향계가 서쪽으로 돌면서 우산의 그림자가 된다. 그러나 이번에는 마리 포핀스가 파멜라와 함께 일하며 마침내 둘 다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음을 나타내는 하늘로 점점 더 높이 올라간다.

크레디트의 첫 번째 부분에는 실제 파멜라 트래버스, 월트 디즈니, 셔먼 형제, 돈 다그라디, 랄프와 메리 포핀스 영화의 콘셉트 아트에 영감을 준 사람 중 한 명이 있다. 두 번째 부분에서는 젤리빈 한 그릇 옆에 테이프 레코더가 있는데, 실제 파멜라, 셔먼 형제, 돈 사이의 녹음된 대화가 대본을 논의하는 동안 들린다. 테이프가 다 떨어지면 화면이 검게 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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