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놉시스

꿈과 사랑, 그 흔들리는 파도가 아름답다. '라라랜드' (La La Land)

by 조이유니온 아카데미 2021. 4. 5.
반응형

꿈과 사랑, 그 흔들리는 파도가 아름답다. '라라랜드' (La La Land)

라라랜드 포스터 1
라라랜드 포스터 1

1. 영화 정보

  • 제목/원제 : 라라랜드, La La Land
  • 장르 : 드라마, 뮤지컬, 멜로, 로맨스
  • 국가 : 미국
  • 러닝타임 : 127분
  • 개봉 : 2020년 12월 재개봉, 2016년 12월 개봉
  • 감독 : 데이미언 서젤
  • 출연 : 라이언 고슬링, 엠마 스톤 등
  • 등급 : 12세 관람가
  • 성별 관람 : 남자 42%, 여자 58%
  • 나이별 관람 : 10대 4%, 20대 57%, 30대 24%, 40대 11%, 50대 5%
  • 감상 포인트 : 연출 20%, 연기 17%, 스토리 18%, 영상미 21%, OST 23%
  • 관객 관람 포인트 :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OST가 뛰어난 영화

라라랜드 포스터 2
라라랜드 포스터 2

2. '라라랜드' 마케팅 시놉시스 예시 (짧은 줄거리 레퍼런스)

할리우드에서 미아와 세바스찬은 각각의 경력을 쌓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각각은 극도로 열정적인 경력을 가지고 있다. 미아는 대학을 중퇴하고 5년 전 소도시인 넷 바다에서 꿈을 좇기 위해 이사 온 여배우다. 그녀는 그녀가 자란 영화인 오래된 할리우드에 매료되어 있지만 오디션에 나오는 소떼의 느낌과 그녀가 사업에서 앞서기 위해 사회적 사건에 대해 꾸짖어야 한다는 그녀의 믿음을 싫어한다. 세바스찬은 재즈 피아니스트로 전통주의자인 찰리 파커와 테로니우스 몽크의 정맥에 있는 재즈 스타일이다. 그는 특히 음악 스타일이 죽어 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전통을 보존하는 데 자신의 역할을 하고 싶어 한다. 그는 돈을 버는 공연을 받기 위해 좋아하지 않는 음악을 감정적으로 연주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는 자신의 재즈 클럽을 여는 것을 꿈꾸며, 특히 타파스 - 바 - 쿰 - 살사 - 댄스 클럽으로 개조된 유명한 재즈 클럽이다. 부분적으로는 개인적인 투쟁과 부분적으로는 상황 때문에, 처음 몇 번의 우연한 만남은 적대적이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서로에게 끌리는 것은 주로 서로가 보는 꿈에 대한 열정 때문이다. 하지만 행복하게 사는 데는 많은 장애물이 있다. 그들은 그 투쟁이 피해를 입기 전에 오랫동안 고군분투하는 미술가의 삶을 견딜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들의 개인적인 꿈을 추구하는 것은 그들의 관계를 위해 아무것도 남기지 않고 그들의 에너지를 빼앗을 수 있다. 그리고 각자가 앞서가는 데 있어서 어떤 타협도 사랑에 빠진 사람을 바꿀 수 있다.


햇볕에 그을린 로스앤젤레스의 넓은 고속도로에 갇혀 아침 출퇴근길, 즉 인생이 그를 궁지에 몰아넣는 수월하게 매력적인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티안과 그녀의 큰 휴식을 기다리는 뛰어난 극작가 미아가 나쁜 출발을 하고 있다. 물론 음악에 대한 미각이 없는 청교도 세바스찬은 미래에 대한 진지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반면 옛 할리우드의 매력에 매료된 불치의 낭만적인 미아는 무의미한 오디션 사이에서 소비된다. 이 두 명의 적절한 LA 꿈꾼은 서로를 위한 것이고, 도시의 별이 총에 맞은 밤과 매실 빛 일출 아래서 계속 마주치며, 소심하게도 마법의 구식 탭 댄스 로맨스가 시작된다. 사실, 이것은 이성에 대한 일종의 열정적인 사랑이며, 도시의 깜박이는 빛의 은하수를 보면서 긴 산책을 하도록 고무시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삶은 도전적으로 흥미진진하고 두 이상주의자는 꿈에서 벗어나기 시작한다. 진정한 사랑은 영화에만 존재하는가? 꿈이 실현된 적이 있는가?


로스앤젤레스 교통 체증에 갇혀있는 동안, 지망생인 여배우 미아 돌란은 고전적인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 와일더와 함께 순간적인 분노를 느낀다. 직장에서 나쁜 하루를 보낸 후, 캐스팅 디렉터가 감정적인 장면의 한가운데서 전화를 걸면 미아의 후속 오디션은 끔찍하다. 그날 밤, 미아의 룸메이트는 그녀를 할리우드 힐즈에서 호화로운 파티에 데려가서 군중 속의 누군가가 그녀의 경력을 시작할 수 있다고 약속한다. 그러나 그녀는 차가 견인된 후에 실망하여 집으로 걸어가야 한다. 레스토랑에서 공연하는 동안 세바스찬은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세트리스트의 노래만 연주하라는 주인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재즈 즉흥 연주에 빠져 든다. 미아는 그가 지나가는 소리를 듣는다. 이사를 하고, 그녀는 식당으로 들어가지만, 세바스찬은 불복종으로 해고당한다. 그가 도망치자 미아는 그를 칭찬하려고 하지만, 그는 그녀를 털어낸다.

3. '라라랜드' 엔딩 시놉시스, 트리트먼트 예시 (줄거리 레퍼런스) - 스포일러 주의!

오프닝 크레디트 동안 우리가 보는 영화는 영화관(옛 뮤지컬처럼)으로 촬영된 다음 상자 형식으로 화면을 넓게 확장한다고 한다. 우리는 로스앤젤레스에서 105/110 인터체인지를 발견해. 사람들은 차 안에서 다양한 형태의 음악을 듣는다. 그러자 차에서 내려 햇볕이 잘 드는 캘리포니아에서 한 무작위 여성(레슈마 가자르)이 얼마나 대단한지 카메라(아라 뮤지컬)에 맞춰 노래하고 춤을 추기 시작한다. 다른 누군가가 그의 차를 빠져나와 그녀와 합류한다. 곧, 모든 사람들이 차를 떠나 거리에서 춤을 추거나 교통 체증을 통해 주차된 차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모든 것이 전신 음악 번호에 맞춰 동기화되었다.


노래가 끝나고 모두가 차에 올라탔다. 우리는 윈터라고 들었다. 마침내 교통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도요타 프리우스 내부에서 미아(엠마 스톤)는 누군가와 통화하는 것 같다. 그의 고전적인 차에서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은 그녀에게 움직이라고 경적을 울린다. 우리는 그녀가 누구와도 이야기하지 않고 다가오는 오디션을 위해 연습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세바스찬은 그녀를 돌아보며 돌아서서 그녀를 빤히 쳐다본다. 그러고 나서 그녀는 교통 흐름을 방해하고 있기 때문에 아마도 움직여야 한다고 중얼거린다.


미아는 워너 브라더스 로트의 커피숍에서 스튜디오 직원들을 위해 일해. 영화배우가 커피를 마시러 오면 매니저는 집에 있다고 말하면서 대신 팁 항아리에 돈을 넣다. 미아는 골프 카트에 올라타서 촬영장으로 호송되는 영화배우를 경외한다. 그리고 전화벨이 울리자, 그녀가 가야 할 오디션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준다. 미아는 서둘러 출발해서 늦지 않도록 고객과 충돌하고 셔츠에 커피를 쏟는다. 미아가 오디션에 참석하면 블라우스 위에 재킷을 입고 있다. 그녀는 눈물을 흘리는 곳에서 정말 정직한 연기를 하면서 책을 읽는다. 하지만 누군가가 메시지를 가지고 창문에 나타나면, 그것은 눈에 띄지 않게 된다. 캐스팅 디렉터들은 미아의 오디션을 방해하고 누군가가 그들을 불렀다고 말하는 조수와 이야기하고 곧 전화를 돌려줄 것이라고 중계한다. 미아는 그들이 그녀의 공연을 보는 것을 소홀히 했음에도 불구하고 감사한다. 그녀는 캐스팅 사무실을 나와 모두들 그녀를 닮은 대기실로 들어간다. 그리고 다른 두 소녀가 엘리베이터에 올라타서 비슷한 옷을 입고 있는데, 아마도 모두 같은 오디션을 위해 거기에 있을 것이다.


미아는 트레이시(칼리 에르난데스), 알렉시스(제시카 로테), 케이틀린(소노야 미즈노)이라는 세 명의 다른 지망생 여배우들과 함께 살고 있는 집으로 돌아온다. 그들은 그녀의 오디션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묻지만 그녀는 그것에 대해 토론하고 싶지 않다. 그들은 모두 할리우드 파티에 가서 영화계에서 누군가의 집에서 함께 가자고 제안한다. 그녀는 꺼려하지만, 그들의 설득을 통해 미아의 룸메이트는 그녀가 참석하면 누군가가 그녀를 발견할 수 있고 군중 속의 누군가에서 올라갈 수 있다고 지적한다. 샴페인 클로즈업이 쏟아지고 소름 끼치는 나이 든 남자들이 미아를 때리는 클래식 영화 뮤지컬 몽타주에서 파티를 본다. 시간은 느린 동작으로 움직이고 손님들은 그녀 주위에서 춤을 춘다. 밤은 별일 없는 것으로 판명되었고 미아는 견인 구역에 주차되어 있었고 차가 없어졌음을 깨닫기 위해 차로 돌아왔다. 그녀는 협곡을 따라 시내로 걸어 들어가야 한다. 그녀는 할리우드를 돌아다니며 피아노로 연주되는 아름다운 재즈 노래를 듣고 산만해진다. 그것은 그녀가 립 톤스라고 불리는 식당/야간 클럽에 발을 들여놓도록 유혹하는데, 거기서 그녀는 세바스찬이 이 노래를 연주하는 것을 본다.


우리는 세바스찬이 교통 체증으로 미아 뒤에 뿔을 울리는 날로 되돌아간다. 세바스찬은 그녀를 돌아보고 차를 몰고 커피 판매대로 간다. 길 건너편에서 그는 하루 동안 튠즈 앤 타파스를 광고하는 클럽을 본다. 그는 낡아빠진 아파트로 돌아가고, 여동생은 그곳에 있다. 그는 재즈 클럽이 문을 닫은 후 거리에서 가져온 걸상에 발을 올려놓은 그녀를 질책하고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재즈 뮤지션 중 한 명이 앉아 있다고 인용한다. 그들의 대화에서, 그가 재즈 음악을 좋아하고 그가 그의 오래된 클럽이 어떻게 폐쇄되어 삼바 / 타파스 장소로 변했는지 그녀에게 알려준다는 것이 분명한다. 그의 여동생은 그의 모든 청구서가 연체되었고 그가 돈을 벌기 시작해야 한다고 지적한다.

나중에, 세바스찬은 립톤의 피아노 공연을 위해 도착해. 그는 클럽의 매니저와 노래에 대한 선택 중 일부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매니저는 거절한다. 그는 요청한 대로 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가 할 수 있는지, 그리고 거절당한다. 그는 요청한 대로 두 번 하고는 자기 일을 할 수 있는지 묻는다. 매니저는 그에게 모든 노래가 요청대로 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래서 그는 고객들이 그를 무시하면서 불행히도 크리스마스 노래를 연주하기 시작한다. 몇 번의 휴가 곡이 끝난 후, 그는 자신의 노래를 연주하기 시작한다. 환상으로서, 클럽의 불빛은 희미하고 그는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피아노를 연주해. 그 작품은 아름답다. 미아가 클럽에 발을 들여놓았다. 세바스찬이 끝나면 환상이 사라지고 불빛이 다시 떠오른다. 매니저는 그를 옆으로 끌어당겨 해고당했다고 말한다. 세바스찬은 그에게 또 다른 기회를 주도록 설득하려 했지만 거절당했다. 미아는 이 모든 교환을 지켜보고 있다. 그가 그녀를 지나치자, 그녀는 그에게 그의 음악에 얼마나 감동했는지 말하려고 하지만, 그는 그녀에게 더러운 표정을 짓고 그녀를 밀쳐준다. 이것은 그녀를 당황하게 하고 그녀는 말문이 막힌다.


이제 봄이 왔다고 들었다. 우리는 미아 오디션의 몽타주를 다른 역할로 본다 : 미아 오디션은 의사의 역할을 위해 다시 한번 오디션을 본다. 미아는 그녀가 이해하지 못하는 전문 용어를 암송해야 한다. 그리고 그녀는 이해하지 못하는 전문 용어를 암송하는 경찰관의 역할; 그리고 그녀는 도심의 고등학생들을 교육시키려는 백인 여성의 역할을 읽다. 그리고 그녀는 캐스팅 조수가 대사를 읽는다. ') 단조로 맞은편에 서 있다.


미아는 수영장 파티에서 끝나고 80년대 커버밴드는 A-Ha의 'Take On Me'를 연주한다. 미아는 작가인 젊은이에게 소개된다. 그는 즉시 자신의 경력이 어떻게 폭발하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는 모든 사람들의 레이더에 잡혔다. 그녀는 자신을 변명하고 밴드에 모험을 간다. 그러나 세바스찬은 80 년대 패션과 비슷한 뜨거운 빨간 트랙 슈트를 입고 키보드 연주자를 보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가수는 누가 물어볼 것이 있는지 묻다. 그녀는 "나는 란"이라고 외친다. 세바스찬은 노래가 키 타르를 연주해야 하기 때문에 그녀를 못마땅하게 생각한다. 밴드는 가사로 '갈매기 떼'의 '나는 란'을 연주한다. '나는 너 같은 여자를 만날 줄은 몰랐어'와 '나는 도망쳤어, 너무 멀리 도망쳤어'그들의 세트가 끝난 후, 세바스찬은 미아를 찾아서 그가 진지한 음악가이기 때문에 '나는'을 요청할 수 없다고 말한다. 그녀는 장난스럽게 옷을 조롱하고 심각한 소방관의 역할을 위해 그 주에 오디션을 위해 옷장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그는 그녀가 인생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묻고, 그녀를 비판하기 위해 그를 높이 평가하고, 그녀는 워너 브라더스의 커피숍에서 일한다고 그에게 말한다. 그는 그녀가 단지 바리스타라고 질책하지만, 그를 얕잡아 보지만, 그 후 다른 세트를 위해 밴드로 다시 불려진다.


행사가 끝난 후, 작가는 미아를 다시 채팅하려고 노력한다. 그녀는 세바스찬이 떠나는 것을 보고 대화를 피하기 위해 발레에서 열쇠를 가져오라고 소리쳤다. 그는 그녀가 어떤 차를 운전하는지 묻는다. 그녀가 그에게 그것이 도요타 프리우스라고 말할 때, 그는 모든 차가 프리우스라고 지적한다. 그녀는 그에게 녹색 리본을 가진 남자를 말한다. 우리는 주차된 차들 사이에 있는 협곡을 걸어가는 그들을 찾아갔다. 그녀는 그들이 계속 마주치는 것이 이상하다고 언급하고, 세바스찬은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해하며 동의한다. 미아는 의심스럽다고 말한다. 원격 자동차 열쇠는 삐걱거리지 않는다. 그는 그녀에게 안테나와 연결하기 위해 턱 밑에 두라고 말하면서, 암을 줄 것이지만, 그녀는 더 빨리 차를 찾을 것이고, 그래서 그것은 공정한 거래이다. 그들은 장난스럽게 말다툼을 하고 아래 로스앤젤레스가 보이는 협곡 꼭대기에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그들은 둘 다 그 풍경이 볼 가치가 없다고 농담한다. 세바스찬은 그녀에게 노래를 부르기 시작한다(사랑스러운 밤). 거기서 그는 서로 관심이 없는 두 사람에게 사랑스러운 밤을 낭비한다고 말한다. 미아는 하이힐에서 댄스 슈즈로 바뀌고 중간에 듀엣에 합류한다. 그들은 노래에서 함께 춤을 추는 것으로 옮겨간다. 노래가 끝나면 그렉으로부터 전화를 받다. 그렉은 남자 친구로 밝혀졌다. 그러고는 턱 밑에 포브를 넣고 으르렁거리는 소리를 듣는다. 그녀는 차에 올라타서 그가 태워줄지 묻는다. 그는 "아니, 그는 언덕 바로 위에 주차되어 있다."라고 말한다. 그녀는 내리막길을 운전하고 떠나고 있다. 그는 그녀가 가는 것을 보고 내리막길로 향했고, 파티가 열린 집 바로 바깥에 주차되어 있었다.

미아는 커피숍으로 돌아왔다. 한 잘생긴 여자가 페이스트리가 글루텐이 없는지 묻는다. 미아가 거절했다. 환불을 요청하고 있다. 그녀는 매니저에게 그것을 승인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녀가 매니저에게 다가갈 때, 그녀는 오디션을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금요일에 일해야 한다는 말을 듣는다. 세바스찬이 카운터로 돌아가서 거기 있다. 그가 그녀에 대해 가지고 있는 유일한 정보는 그녀가 일하는 곳이었다. 그녀는 그가 어떻게 주차장에 도착했는지 물었고, 그는 보안을 통과하고 화장실에 잠시 숨어 있어야 할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그는 그녀가 언제 퇴근하는지 물었고 그녀는 10분 후에 그에게 말한다. 환불을 원하는 소녀는 서비스를 요구하기 때문에 미아는 아직 승인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기 전에 등록부에서 그것을 처리하려고 한다.


세바스찬과 미아는 카페를 떠나 로트를 따라 걷고, 그들은 다양한 장면을 촬영하는 많은 다른 세트를 통과한다. 그들은 멈추고 라이브 방송을 중심으로 연출되며, 세바스찬은 항상 거리에서 영화를 찍는다고 말한다. 그는 미아에게 왜 그녀가 배우가 되고 싶어 하는지 묻다. 그녀는 이모가 배우였고 그녀가 네바다의 볼더 시티에 있는 미아를 방문했을 때, 그들은 길을 건너 도서관으로 가서 오래된 영화를 확인하곤 했다고 말한다. 그녀는 연극을 쓰고 제작하곤 했고 항상 연기를 하고 싶어 했다. 그들이 워너 브라더스에서 무대를 계속 지나갈 때, 미아는 그에게 쇼의 마지막 오디션인 '위험한 마음'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는 루이 암스트롱이 이런 짓을 했다는 이유로 오디션에서 고통받지 않도록 자신의 자료를 쓸 것을 제안한다. 그녀는 재즈 음악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고백한다. 이것은 그가 그녀를 등대라고 불리는 재즈 클럽에 데려갈 것을 고무시킨다. 밴드가 연주할 때, 세바스찬은 미아에게 재즈에 대한 그의 사랑과 재즈가 훌륭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설명하려고 노력한다. 그는 또한 재즈가 죽어 가고 있다고 그녀에게 말하고, 그의 꿈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언제든지 연주하는 자신의 재즈 클럽을 여는 것이다. 미아는 클럽의 조용한 구석에서 놓친 전화를 받고 전화를 받았다. 세바스찬은 그것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 물었고 그녀는 그것이 '위험한 마음'라고 말했다. 하지만 콜백을 받았기 때문에, 그녀가 한 일만큼 나쁘지는 않다. "이유 없는 반란"에 가깝다 그는 영화를 인용하지만, 그녀는 그가 무엇을 언급하고 있는지 모르고, 그는 그녀가 실제로 영화를 보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다. 그는 그녀에게 그것이 리알토에서 연주되고 있다고 말했고 그들은 그 주 후반에 그것을 함께 봐야 한다. 그녀는 동의하고 그들은 작별 인사를 한다.


세바스찬은 해 질 녘에 부두를 따라 걸어가는 모습을 본다. 그는 부두에서 남자의 모자를 발견하고 주인에게 돌려주고 그 남자의 아내와 자발적으로 춤을 추면서 노래를 부른다.


미아는 쇼 콜백에 간다. 한 캐스팅 디렉터는 그녀의 전화로 문자를 보내고 다른 한 명은 그녀 대신 그녀의 머리 샷을 본다. 그녀가 한 줄을 읽은 후, 그는 그녀에게 "그만하면 충분하다"라고 말한다. 그녀는 그것을 다른 방법으로 하겠다고 제안하지만, 그는 그녀를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떠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낙담하지만, 가는 길에 리알토를 지나쳐 미소를 짓기 시작한다. 집으로 돌아온 미아는 남자 친구 그렉(핀 비트 록)이 도착해 막 마을에 들어온 동생과 저녁을 먹으러 간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주자 리알토에 갈 준비를 하고 있다. 그녀는 세바스찬의 연락처가 없어서 영화 날짜를 연기할 수 없다.


세바스찬은 극장에 도착해서 밖에서 미아를 기다린다. 한편 미아는 저녁을 먹고 있고 그렉은 형제와 형제의 데이트 상대와 그들이 여행한 모든 이국적인 장소에 대해 오만한 대화를 나누고 있다. 미아의 주제를 연주하기 시작하는 스피커를 올려다본다. 그녀는 그렉에게 사과하고 식당을 떠나 힐을 신고 영화관으로 달려간다. 이 무렵 세바스찬은 안으로 들어갔고 영화는 이미 시작됐다. 미아는 어두운 극장에서 세바스찬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관객을 스캔하기 위해 무대에 서고 세바스찬은 그녀를 발견하면 일어난다. 그들은 영화가 그리피스 천문대에서 스크린에 있는 장면과 함께 영화를 본다. 손을 뻗을 때까지 천천히, 가까이 떠다닌다. 그는 그녀에게 키스하기 위해 몸을 숙이고 영화가 깨진다. 불이 켜지고 순간이 멈춘다. 미아는 재미있는 대안을 생각해냈다.

두 사람은 그리피스 천문대에서 끝나고 우리가 전에 본 영화에서 재현된 샷으로 현장으로 운전한다. 그들은 뒤에서 잠금 해제된 문을 발견하고 안으로 모험을 해. 그들은 홀에서 춤을 추기 시작하고 마침내 플라니타륨에 간다. 갑자기 별들로 빛나는 돔 천장으로 떠오르고 별 안에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그들은 지구로 돌아와 마침내 첫 키스를 할 때까지 우주에서 춤을 추다.


이제 여름이 됐어. 미아와 세바스찬이 데이트를 하고 있어. 세바스찬이 제안한 대로 연극을 쓰고 있어. 그녀의 룸메이트는 부품을 요구하지만 그녀는 그것이 여성 1인 쇼라고 말한다. 세바스찬은 집에 도착하지만 문으로 오는 대신, 그는 그녀가 밖으로 나갈 때까지 뿔을 흩어지게 하고 룸메이트를 짜증 나게 한다. 다음은 세바스찬이 피아노를 연주하고 미아가 다른 후원자들과 춤을 추는 등대에서 두 사람이 끝나는 도시 전역의 데이트에서 두 사람의 몽타주이다. 그들은 함께 테이블에 앉아 이전에 재즈 밴드에 함께 있던 세바스찬의 친구 키스(존 레전드)에 의해 방해를 받는다. 키스는 그의 새로운 밴드가 피아노 연주자를 찾고 있다고 말하지만, 돈을 지불하지만 세바스찬은 거절한다.


세바스찬의 아파트로 돌아온 미아는 그를 위해한 여성 쇼를 끝내고, 그는 그녀에게 그것이 믿을 수 없다고 말한다. 그러고 나서 그녀는 그에게 그가 만든 클럽의 로고를 보여준다. 그녀는 그가 그것을 SEBS라고 부르기를 원했고 그는 그녀가 아포스트로피에 음악 노트를 사용했다고 칭찬하지만, 그는 닭고기를 먹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그의 별명을 얻은 재즈 뮤지션 찰리 파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스틱에 닭고기라는 이름을 붙였다.


나중에 미아는 어머니와 통화를 하고 있다. 그녀는 세바스찬에 대해 질문을 받고 있으며, 방어적으로 어머니에게 재즈 클럽을 열 것이라고 말하지만 아직 돈이 없다고 인정한다. 그녀는 그가 꾸준한 공연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가 저축을 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세바스찬은 그 말을 듣고 생각에 잠겼다.


세바스찬은 키스와 그의 밴드와 함께 공연을 시도하기로 결심한다. 키스는 그들이 레코드 계약을 맺고 투어를 준비했으며, 일주일에 1,000 달러, 티켓 한 컷과 상품화를 지불할 수 있다고 말한다. 세바스찬은 잠시 말을 멈추었다. 그들은 세바스찬이 익숙한 재즈의 유형으로 시작하는 노래를 연습하고 키스는 전자, 현대 소음을 추가하고 세바스찬은 내팽개 치지만 그는 계속 연주하려고 노력한다. 키스는 세바스찬을 그 뒤로 끌어당기고 세바스찬은 전통주의자지만 젊은이들은 자신들에게 호소하기 위해 현대화해야 할 그런 종류의 재즈 음악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항상 힘들었다고 지적한다. 세바스찬은 재즈의 미래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오래된 과거에 매달리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우리는 세바스찬이 집에서 피아노를 치는 것을 본다. 미아가 집에 돌아오고 세바스찬은 그가 연주하면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한다. 미아는 피아노 벤치에 합류하여 노래를 듀엣으로 만든다. 피아노 음악이 계속되면서 우리는 그들의 삶의 변화의 몽타주를 본다. 미아는 바리스타로서의 하루 일을 그만두고 한 여성 쇼를 위해 극장 대여를 준비한다. 세바스찬은 키스의 밴드와 계약하고, 그들과 함께 여행하고, 언론 행사를 해. 우리는 미아가 세바스찬과 함께 이사하고, 물건을 팔고, 세바스찬이 공연하는 동안 여자 쇼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미아가 늦게까지 그를 기다리며 깨어 있는 모습을 보고, 세바스찬이 잠든 후에 들어온 다음, 다음날 아침 미아가 부엌에서 혼자 있는 모습을 보고는 점점 더 멀어지는 것 같다. 몽타주는 플래시백으로 끝나며, 두 사람이 함께 피아노 벤치에서 스타 듀엣의 도시로 끝나는 것을 포함한다.


미아는 키스와 세바스찬의 밴드 메신저의 콘서트에 참석해. 재즈 곡으로 시작하는 것은 재즈 요소의 샘플(START A FIRE)로 댄스 번호로 바뀌었다. 많은 젊은이들은 그것이 매우 현대적이고 라디오 친화적으로 들리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미아는 세바스찬이 사랑하는 음악 스타일에 너무 까다로울 때 매진하는 것을 신경 쓰지 않는다는 사실에 놀랐다. 그녀는 그의 얼굴을 훑어보며 불쾌감을 느끼지만, 그는 그 경험을 논증으로 무시한다. 노래와 군중이 더 광란의 도가니로 성장함에 따라 미아는 군중의 뒤쪽으로 밀려나고 노래가 끝날 무렵 세바스찬의 시야에서 사라진다.

이제 추락하고 있어 미아는 리알토 옆을 운전하는데, 거기서 그들은 '원인 없는 반란'을보고 그것이 폐쇄되었다는 것을 알아차린다. 그녀는 자신의 쇼에 대해 소수의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낸 다음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세바스찬에게 메시지를 남기고 세바스찬이 그리워하고 그가 도로 여행을 하면서 잠시 동안 이야기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그러나 그녀가 집에 왔을 때, 세바스찬은 그녀를 보기 위해 단 하루만 밤 동안 시내로 돌아왔기 때문에 그녀를 놀라게 하기 위해 거기에 있다. 저녁 식사 동안 미아는 몇 달 동안 그를 보지 못했고 그들이 다시 함께 있어서 너무 기쁘다고 지적한다. 그는 그녀가 다음 공연을 위해 보이즈에서 밴드에 합류할 것을 제안한다. 그녀는 개막식에서 2주 앞으로 다가왔기 때문에 로스앤젤레스에 머물러야 한다고 말하면서 정중하게 거절한다. 그는 그것이 한 여성 쇼라고 지적하고 그녀는 어디에서나 리허설을 할 수 있다. 그녀는 LA에 극장이 준비되어 있다고 대답한다. 그녀는 그가 공연에 관심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람들이 그녀를 좋아하는지 아닌지에 대한 두려움이 많다고 언급하면서 그것이 잘 될 것이라고 두려워한다고 지적한다. 그녀는 투어가 언제 끝나는지 묻는다. 그는 그녀에게 정해진 시간이 없지만, 그것이 끝나면, 그들은 레코드를 녹음하기 시작하고 레코드를 홍보하기 위해 또 다른 투어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한다. 모든 것이 몇 년이 될 수도 있다. 그녀는 그에게 그들이 하고 있는 음악을 좋아하느냐고 묻는다. 그는 이것에 놀랐기 때문에 음악이 괜찮다고 지적한다. 미아는 그가 오래된 학교 재즈를 좋아한다고 압박한다. 그는 왜 그녀가 그의 밴드에 대해 토론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그녀는 그에게 클럽을 시작하기 위해 돈을 벌라고 압력을 가했고 그는 나가서 그렇게 했다. 그녀는 그가 이미 번 돈으로 클럽에 집중하기 시작하지 않는 이유를 묻다. 그는 그녀에게 자신이 지금 성공하는 무언가의 일부라고 말하고 그것이 모든 음악가들이 노력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세바스찬은 밴드가 실패할 것이라고 의심했기 때문에 밴드가 성공할 것이라는 것에 놀랐다고 말한다. 그는 그녀가 밴드에 남아서 그를 그녀의 수준에 머물게 하고 싶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녀는 진지한지 묻는다. 그는 그렇다고 말한다. 이것은 미아를 눈물로 움직이게 하고 그녀는 떠난다. 세바스찬은 저녁 식사가 오븐에서 타버렸다는 것을 깨닫는다.


미아의 여성 1인 쇼가 열린다. 세바스찬은 LA에 있을 때부터 밴드와 함께 연습하기로 약속했다. 연습을 마치고 나가면서 키스는 세바스찬에게 그날 밤 그들이 가지고 있는 그림의 사진을 상기시켜 앨범 작품을 만든다. 세바스찬은 그날 밤이 될 줄은 몰랐고, 우리는 그가 미아의 쇼를 놓칠 거라는 것을 깨달았다.


미아는 시내를 가로질러 여자 쇼를 하고 세바스찬은 입술을 깨물고 안경을 코에 넣으라고 말하는 불쾌한 사진작가가 사진을 찍는다. 미아의 쇼가 끝나고 우리는 관객들 사이에 10명 정도만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모욕감을 더하기 위해, 그녀가 무대 뒤로 갈 때, 그녀는 미아가 그렇게 좋은 배우가 아니며 쇼가 나쁘다고 불평하는 사람들을 엿들을 수 있다.


세바스찬은 문을 닫은 후 극장에 도착하지만 미아와 마주칠 때가 되었다. 그는 그 쇼를 놓친 것에 대해 사과한다. 그녀는 아무도 나타나지 않았고, 자신에 대한 믿음을 잃은 것에 화가 났다. 그녀는 배우가 되고 싶은 욕망이 아마도 파이프 꿈이었을 것이고, 지금까지 그녀가 배우가 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LA에서 6 년을 낭비했다고 말한다. 그는 그녀를 격려하려고 노력하지만 티켓 판매가 없었기 때문에 극장에 돈을 지불할 수 없다고 지적한다. 그녀는 그에게 다시 모여서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한다. 그는 그녀가 LA에 있는 그녀의 집을 의미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녀는 그녀가 고향인 네바다의 집을 의미한다고 말한다.

미아는 차를 몰고 넷 바다로 돌아가서 가족과 함께 다시 이사를 간다. 어린 시절의 집에서 미아는 방을 장식한 모든 연기 도구를 본다. 시간이 흐르고 세바스찬은 LA에 있는 그의 아파트에 있다. 그는 전화를 받고 누군가가 미아를 요청한다. 그는 더 이상 그녀에게 접근할 수 없다고 말한다. 전화에 탄 한 여성은 집 번호를 통해 연락이 안 돼 연락이 닿을 수 있는 유일한 번호라는 말을 들었다고 한다. 그녀는 세바스찬에게 에이미 브랜트 캐스팅과 함께 있다고 말한다.


미아는 부모님 집에서 저녁을 먹는 동안 밖에 있는 누군가가 그의 차 경적을 울리자 깜짝 놀랐다. 미아는 세바스찬이 항상 관심을 끌기 때문에 즉시 누구인지 알고 있다. 그녀는 창문으로 가서 길 건너 세바스찬을 보고 이웃이 그에게 조용히 하라고 소리친다.


미아는 세바스찬과 함께 밖으로 나간다. 그는 그녀에게 전화를 걸었던 캐스팅 디렉터가 미아의 여성 쇼를 본 10 명 중 한 명이었고, 이제 미아가 다음날 오후 5시에 영화를 오디션 하고 싶다고 말한다. 미아는 다시 한번 가슴이 아프기 위해 LA로 돌아가고 싶은지 확신할 수 없다. 세바스찬은 그녀가 거기 있다면 아침 8시에 집에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지 않으면 로스앤젤레스로 5 시간 동안 그녀를 데려갈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녀 없이 돌아갈 것이다. 그녀는 그가 그녀를 어떻게 찾았는지 묻고 그는 도서관 건너편에 있는 집이라고 지적한다(그녀는 이모가 배우가 되도록 영감을 준 이야기에서 이것을 언급했다).


세바스찬은 다음날 아침 돌아와 집 밖에 주차하지만 그녀는 거기에 없다. 그는 차를 몰고 떠나기 시작하고 미아는 커피를 사서 지연되었다고 말하면서 틀에 박힌다. 그녀는 차에 올라타고 캘리포니아로 차를 몰고 간다. 그는 그녀의 이전 경험과는 달리 그녀를 대기실의 오디션에 데려간다. 그녀는 즉시 오디션 룸으로 불려지며 에이미 브랜트와 그녀의 조수는 그녀를 보고 친절하고 행복한다. 미아는 이 영화가 3개월간의 리허설과 파리에서 4개월간의 촬영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연 여배우를 중심으로 제작될 것이라고 말하는 대본이 없어 오디션을 위해 이야기를 해달라고 부탁한다. 그녀는 잠시 생각에 잠겼다가 이모가 파리에서 어떻게 살았는지 그들에게 말하기 시작한다. 이 독백은 파리가 몽상가의 장소라는 노래인 오디온으로 변한다.


미아와 세바스찬은 그리피스 파크로 돌아가서 서로 결석한 후에 따라잡다. 그는 오디션이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묻지만 그녀는 긍정적이고 희망을 가질 것을 두려워한다. 미아는 세바스찬에게 지금 어디 있는지 묻는다. 그는 그리피스 파크에게 말하지만 농담을 인정한다. 그는 그녀에게 그들의 관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지만 그녀의 꿈에서 그녀를 보호하고 싶지 않다고 말한다. 그는 그녀가 그 역할을 맡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으며, 그녀는 그가 그의 음악처럼 그 기회에 모든 것을 바쳐야 한다. 그리고 그건 그를 포함하지 않는다.


우리는 야자수를 보고 그것이 윈터라고 들었다. 하지만 우리는 야자수가 있는 스크림이고 워너 브라더스에 있는 것을 보기 위해 뒤로 물러선다. 5년 후, 미아는 전에 일했던 커피숍에 간다. 새 매니저와 직원은 스타벅스에 조금 빠져서 커피가 집에 있다고 그녀에게 말해. 영화 초반 영화배우처럼 미아는 커피값을 팁 항아리에 넣으려는 돈을 넣고 밖으로 나가 골프카트로 간다. 한편, 우리는 세바스찬이 작은 재즈 클럽에서 최근에 튜닝된 피아노를 시험하고 직원과 사업이 어떤 것인지 이야기하는 것을 본다.

미아는 비싼 집에 가서 세바스찬이 아니라 데이비드(톰 에버렛 스콧)로 밝혀진 남편에게 인사한다. 그녀는 또한 지금 어린 딸을 낳고 있는 것 같다. 마을의 다른 지역에서는 세바스찬이 5년 전보다 더 잘 사는 집에 도착하지만, 그는 누구와도 살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다. 그는 혼자 점심을 요리한다.


그날 저녁 늦게, 보모가 미아와 데이비드의 딸을 지켜보고, 그들은 업계의 동료들을 지원하면서 행사에 나간다. 우리는 또한 세바스찬이 재즈 클럽에 도착해서 그의 건물 옆에 있는 미아의 최신 영화를 광고하는 거대한 포스터를 지나가는 것을 본다. 미아와 데이비드는 차가 움직이지 않는 교통 체증에 갇혀 있고, 미아는 이것이 그녀가 바이 코스트이지만 대부분 뉴욕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그녀는 데이비드가 고속도로를 빠져나와 저녁을 먹으러 나가라고 제안한다.


저녁 식사 후 미아는 차로 걸어가고 있지만 재즈 음악의 소리는 데이비드에게 인근 재즈 클럽을 가려내도록 설득한다. 그는 미아가 그것을 확인하고 싶은지 물었고 그녀는 동의한다. 그들이 클럽으로 걸어갈 때, 미아는 클럽의 이름을 네오신에 보고 에스이비라고 말한다. 안에는 밴드가 노래를 끝내면서 클럽이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 세바스찬은 청중을 환영하고 밴드에게 감사하기 위해 무대에 오른다. 세바스찬은 군중 속에서 미아를 알아차리고 일시적으로 냉정한 태도를 잃는다. 그는 피아니스트의 자리를 잡고 그녀가 처음 그를 보았을 때 그가 연주하고 있던 미아의 주제를 연주하기 시작한다. 불빛이 그를 어둡게 하고 스포트라이트를 비추며 놀았다. 일단 끝나면 불이 다시 켜지고 그녀가 피아노를 치는 것을 처음 본 식당에서 그를 발견한다. 다시 한번 세바스찬은 크리스마스 곡을 고수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매니저에 의해 해고당한다. 자신을 칭찬하려 애쓰는 미아에게 걸어오지만, 전처럼 털어내는 대신, 그는 그녀를 붙잡고 키스한다.


이것은 미아와 세바스찬이 한 세트에서 다른 세트로 춤을 추는 10 분짜리 음악 번호인 긴 에필로그를 시작하는데, 이는 그들의 삶이 함께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그것은 식당의 모든 고객과 매니저가 춤을 추는 것으로 시작된다. 그러고 나서 우리는 그들이 그들의 삶의 장면, 우리가 전에 본 장면들을 뛰어다니는 것을 보았지만, 조금 더 나아졌다. 그들은 키스가 세바스찬에게 접근하는 재즈 클럽에 있지만 세바스찬은 그가 인사하기 전에 그를 무시한다. 미아가 한 여자 쇼 극장에 있는데, 관객이 너무 많아서 세바스찬이 가장 큰 환호를 보내고 있다. 그들은 극장을 떠나 빈 사운드 스테이지에 도착하고 워너 브라더스의 사운드 스테이지가 되어 걸어서 걸어간다. 카메라 제작자가 촬영하는 동안 105/110 인터체인지를 재현하면서 춤을 추는 사람들. 에이미 브랜트는 미아를 오디션에 데려 오는 것처럼 보이고 그녀와 세바스찬은 그녀가 그 역할을 맡으면 포옹한다. 둘 다 미아와 함께 영화를 찍고 세바스찬이 재즈를 연주하면서 파리에 간다. 그들은 결국 결혼할 거야. 이제 우리는 그들이 부부로 보게 되고, 그녀가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볼 수 있지만, 그것은 그녀의 영화 스타 현실보다 더 겸손한 거주지이다. 데이비드와 딸 대신 세바스찬과 아들이 있다. 그들은 아기를 보모에게 남겨두고 결국 같은 교통 체증에 빠지게 된다. 미아는 이제 세바스찬에게 고속도로를 떠나 대신 저녁을 먹으러 가자고 제안한다. 그녀는 주차된 차에 들렀지만 재즈 클럽으로 안내해. 그들은 미아와 데이비드가 발견한 것과 같은 자리를 찾았지만, 지금은 무대에서 피아니스트 연극을 보는 동안 그녀 옆에 있는 세바스찬이다. 세바스찬과 미아는 데이비드보다 더 가깝고 친절해 보인다. 하지만 그 노래가 끝나자 세바스찬과 함께 피아노 무대에 서 있는 데이비드 옆에 있다.


군중은 노래를 좋아하고 박수를 보낸다. 데이비드는 미아에게 다른 노래를 위해 옆에 있고 싶은지 묻다. 그녀는 그 질문을 숙고하고 마침내 거절한다. 그들은 떠나고, 그녀는 문 앞에서 걸음을 멈추고 세바스찬을 돌아보며 눈을 마주친다. 그는 그녀를 쳐다보다가 아주 살짝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인다. 그녀는 그를 보고 미소를 지으며 돌아서서 떠난다. 세바스찬은 잠시 후 밴드와 함께 연주하기 시작한다.

반응형

댓글